기아 , 르노삼성/SUV , RV

오토모빌 2016. 2. 13. 16:36

완전히 바뀌기바로전에 나온 모델이죠. 요즘 나와있는 차들은 연식키로수가

거의다 높아서 볼게 없었는데 오늘은 키로수가 짧아 봤었는데

GLX 최고급형으로 옵션까지 가득한 뉴카렌스 중고차 입니다

 

 

 

 


어찌보면 귀엽게 생기고 세련스럽기도 합니다

아예 구형이 아니라서 휠도 이쁘고 등급이 좋아 겉모습으로

봤을때도 좋아보이는 뉴카렌스 였고요

 

 

 

 

 

 

 

 

 

와우.. 실내도 그냥저냥 괜찮네요..^^

사실 LPI 차량이고 목적이 어느정도 있는 차라서

디자인에 대해서는 큰 기대를 하지않았는데 그 이상으로 좋았고

안에 타보니 역시 조용조용~ 이런게 바로 LPI 의 장점이라고 하겠습니다

 

 

 

 

 

 

 

 

 

다른 차들을 살펴보면 10만키로가 훌쩍 넘는게 상당히 많죠

하지만 오늘은 11년도.. 그나마 얼마 안되고 특별히 주행까지 짧은

차를 보니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 보여드리는 뉴카렌스 중고차 이고요

 

 

 

 

 

 

 

 

 

 

뒷좌석도 만족.. ㅎㅎ 생각보다 넓어요..

감이 안오신다면.. 일반 중형차보다 넓은 수준이라 생각하심 되고요

시트에 흠집이나 교체해야할 부분까지도 보이지가 않았습니다

 

 

 

 

 

 

 

 

 

 

차를 사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앞으로 타면서

비용이 많이 들어갈까? 라고 먼저 걱정을 하게되죠. 그러한

부분까지도 모두모두~ 줄일수 있는차라고 저또한

자신있게 말을 하고싶고 VDC 하이패스룸미러.. 아까도 말을했지만

풀옵션으로 보여드리기에 편리한 자동차이고요~

 

 

 

 

 

후방카메라 위치도 참 좋았네요 잘 안보이게 숨어있는데

후진을 하려고하면 자동으로 화면이 들어오면서 후방을 비춰준답니다..^^

 

 

 

 

 

 

 

 

잘 열리고 닫히고.. 순정으로 나왔으니 오래타도

문제가 전혀 없겠죠?  이전 차주분이 거의 주말 나들이용으로만

사용하셨다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차가 새차같은 기분이.. ㄷㄷ

 

 

 

 

 

 

 

 

놓치기 싫은 차라고 할수있겠고 짧은 주행과

가격대를 보더라도 넓고 큰차.. 그리고 나올때부터 일반인까지

모두 탈수있는 LPG 차량이었기에.. 실용성을 많이

따지신다라면 후회없는 뉴카렌스 중고차가 될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