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중형 , 대형

오토모빌 2016. 6. 9. 15:05

누구나 할거 없이 가끔은 이런차 타고 즐기고싶다는 생각을 해보셨을거에요

후륜이라 밀어주는 힘이 강력하고 고속주행에  강한 제네시스쿠페 중고차 입니다

옆에타도 스트레스가 한방에 날아갈것만같은 기분..!

 

 

 

 

순정도 어마어마하게 이쁘지만.. 적절하게 튜닝까지 해놨기에..

훨씬더 이뻐졌고, 이정도 연식에 이런 디자인이면 지금도

꽤 탈만하다고 보는 제네시스쿠페 였습니다 :)

 

 

 

 

 

 

실내옵션도 딱히 부족한게 없었고요..^^

하이패스룸미러만 봐도 그렇죠~ ㅎㅎ 내부의 생김새는

쿠페차량이 거의 그렇듯 단조롭게 만들어 졌답니다

 

시트는 물론 버킷이고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많이타는 스포츠카라고 보셔도 좋구요

 

 

 

 

 

타온거리가 조금 많아보일수는 있겠네요..^^;

이것보다 관리상태를 보면..그리고 시운전도 해보시면

아무런 문제가 없겠다라고 생각이 들만한 제네시스쿠페 중고차 이며,

현재 주행은 계기판을 통해 확인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차량특성상 순정도 스피커는 좋게 나오는데..더욱더

음질이 좋고 빵빵~ 울릴수있는걸로 바꾸어 놓았고요 :)

 

 

 

 

 

 

 

 

 

안전운전은 항상 해야겠지만.. 뻥 뚤린 곳에서

조금이라도 밟아보면 아..!! 정말 신세계다라고 느낄만한

주행에서는 강점이 있는 차라고 설명을 드리고 싶네요..^^

 

오디오 디스플레이도 멋져 보였으며,

저는 완전신형보다 이렇게 살짝 꾸며진 오히려

지금 이모델이 더 이쁘다고 봅니다~

 

 

 

 

 

 

 

 

 

 

굉장히 날렵한 스타일.. 날개만 있으면 날아갈것 같은.. ㅋㅋ

 

 

 

 

 

 

 

 

 

하부관리도 잘 되었지요..^^ 머플러를 듀얼로 할때

신경써서 했다는데 정말 괜찮고요. 특별하게 보이는 누유도

없을뿐더러 같은 09년식들과 비교해보더라도

하체가 좋다는걸 아실수 있을듯 합니다~

 

 

 

 

 

 

 

 

 

휠부터 차고높이.. 다 좋았으며, 후륜구동의 운전의 재미와

오로지 달리기만을 위해 태어났다고 봐도 되는

언제나 스포티함이 넘치는 제네시스쿠페 중고차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