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매입

오토모빌 2017. 8. 8. 19:50

 

과천 중고차 연식별로 보는 말리부 시세표

 

쉐보레로 변경이 되면서 새롭게 나온 모델 입니다. 크루즈 윗급으로 보면 되겠는데요. 쉐보레에서는 독특한 모델 티볼리 코나 스팅어 등등 개성적인 차가 많이 나오는데 말리부 역시 그렇게 봐야 할것 같습니다.

 

내차시세를 파악하실때 필요한 가격표로 보다 쉽게 정리를 해 보았고요.

 

 

 

- 쉐보레 말리부 연식별 시세표

이렇게 매매단지에는 2014년형 부터 2017 올뉴말리부까지 다양하게 나와있습니다. 오랜 시간 판매된 차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차가 많은것은 신차에서 그만큼 차가 많이 팔렸다는걸 의미하고요.

 

 

만약 구입을 생각하신다면 낮게는 2012년식으로 1000만원 초반부터 높게는 신형으로 2016년형 정도로 2천만원 후반까지 보실수가 있습니다.

팔려고 한다면 가격표를 참고 하시고 여러곳에 견적을 내어 보시는게 좋습니다.

 

 

 

최근에는 터보 모델까지 나왔는데 3천키로의 거의 새차같은 차량도 보입니다.

과천 중고차 에서 보여드리는 표는 7월 8월 최근의 매매단지에 입고된 차량이기에 가장 정확하다고 보셔도 된답니다.

 

 

- 2017년형 올뉴말리부 LTZ 등급 실내

최근 신형 모델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서 실내 사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기존에도 독특한 내부 구조 였는데 대형차 부럽지 않은 고급 소재 그리고 디자인을 적용시켜 놨다는걸 알수 있고요.

 

마지막으로 과천중고차 에서는 굴러만 가는 차량이라면 모두 매입을 하고 있으니 언제든 물어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