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매입

오토모빌 2017. 8. 12. 19:49

 용인 중고차 포르테쿱 시세표로 확인해보기

 

같은 이름으로 최근까지 나오고 있는 모델입니다. 2010년 이전에 나왔던 모델로만 시세를 설명을 드릴텐데요. 2010년식 이후와 이전의 차이는 이후의 모델은 GDI 엔진을 탑재하여 나온 답니다. 포르테쿱 GDI 와는 다르게 보셔야 하며 연식에 따라 시세차이가 다른 모델보다 조금더 크다는점을 먼저 설명을 드립니다.

 

 

[포르테쿱 2010년 이전모델 중고시세표]

종류로는 두가지가 나오며 이전 포스팅을 보셨다면 보는 방법을 아실텐데 그냥 표 그대로 봐주시면 된답니다. 오늘은 용인 중고차 에서 준비를 하였고요.

  2011년식 이후의 차량하고 같이 보면 가격이 보통 700만원 미만으로 저렴하게 형성이 되어있다는걸 알수 있죠.

 

1.6 엔진과 2.0 엔진의 차이는 많이 없어 보이고요. 표를 보면 대체적으로 짧은 키로수가 가격이 높은편이고 고급 레드프리미엄 등급이 가장 많이 있습니다.

 

 

타고 있는 차와 비슷한 차가 없다면 혹은 2011년식 이후의 시세표를 알고 싶다면 용인 중고차 에게 물어봐 주시면 될것 같고요.

 7년정도된 준중형차 이지만 왠만한 등급에서도 엔진스타트 버튼 스마트키가 적용이 되어 나온답니다.

 

 

[포르테쿱 중고차 실내 및 특징]

일반 세단하고의 다른점은 버킷시트가 적용이 된다는 점이며 쿠페라서 문도 약간더 크답니다.  타보면 쿠페의 특징을 제대로 파악하실수가 있겠고요. 

 옵션 사양으로는 등급 마다 다르긴 하지만 프레스티지나 고급형 레드프리미엄 등급으로 보았을 경우 사진에서 보는 기능들이 있다라고 생각해 주시면 될듯 하며 , 용인 중고차가 준비한 시세표에서도 알수 있듯 1.6 과 2.0 엔진의 차이는 현재로써는 크게 없다는점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