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쉐보레) , 쌍용/SUV , RV

오토모빌 2017. 8. 15. 20:19

 가평 중고차 구형SUV 렉스턴2 시세 파악하기

 

예전의 광고가 생각이 납니다. 대한민국 1% 가 탄다는 SUV 로 티비 광고에 나오기도 했었는데요.  매우 고급차라는걸 강조 하면서 지금까지 꾸준하게 출시가 되고 있는 모델인데 오늘은 낮은 연식의 2006~2008년형의 시세를 가평 중고차 에서 알려드리며 출시가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쌍용 렉스턴2 신차가격]

 

출시가가 2,883~4,114 만원으로 10년전이라 생각할때 엄청 높게 나오기도 헀었죠. 하지만 그만한 이유가 다 있는법..! 옵션이 상당히 좋게 나오고 성능 또한 프레임 바디로 튼튼하고 지금도 오프로드에 많이 쓰일정도로 인기가 높기도 합니다. 대형차로 7인승 이며, 이후에 나왔던 슈퍼렉스턴 하고의 디자인의 차이도 크지는 않습니다.

 

 

 

[렉스턴2 중고차 시세표]

가평 중고차 에서 알려드리는 가격표 입니다. 6월부터 8월 현재까지 들어온 차들로 굉장히 정확하다고 할수 있겠고 등급도 잘 살펴야 하지만 2륜인지 4륜을 더 관심있게 봐야하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옵션의 차이도 크지만 구동방식에 더 중점을 두고 보시기 바라며

 

 

파트타임 4륜 그리고 풀타임 4륜으로도 나뉘기에 가평 중고차 에서 준비한 시세표를 아주 자세히 봐야겠죠.  2006년식 부터 살펴보면 풀티임 구동인 AWD 는 대략 500만원 시세를 가지고 있지만 구형인만큼 키로수는 20만 30만 가까이 되는 차들도 있습니다.

 SUV는 이렇듯 키로수가 많아도 거래가 잘 된다는 점이고요. 아주 낮은 키로수라면  가평중고차 에게 따로 물어봐 주시기 바립니다.

 

 

 

이 다음으로 2008년식 정도로 보면 가격이 꽤 높아 진답니다. 키로수에 차이가 있긴 하지만 대략적으로는 700~800만원 까지의 시세로 생각을 하셔도 좋을것 같고요. 차량이 프레임 바디면서 오프로드에 강하다고 알려졌기 때문에 4륜구동이 가장 많긴 하네요.

 

 

가평 중고차 에서 준비한 신차가와 시세표를 가지고 비교를 하기에는 10년이상이 되었기에 참고 정도만 하셨으면 좋겠고요. 신차가가 왜이리 높은지에 대해서는 높은 사양의 실내를 보면 이해를 하실수 있습니다.

 

[렉스턴2 노블레스 사양 실내]

가평 중고차가 준비한 내부 사진 입니다. 이렇게 봤을때는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잘 모르지만

 

 

자세히 보면 메모리시트 , 전동시트 , 전자파킹등 10년이 지난후 지금의 신형하고도 디자인의 차이일뿐 기능은 거의 동일하게 들어가 있으며 왜 대한민국 1% 라고 광고를 했는지에 대해서도 이해가 가실 겁니다.

 

 

 

그리고 차도 매우 크게 나왔죠. 7인승 구조와 평상시에는 시트를 이렇게 내리고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실용성 활용도 모두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지금까지 인기가 좋은 이유중에 하나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고요.

  오늘 가평 중고차 에서 준비한 표를 가지고 구입 판매를 한다면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다음 포스팅 에서는 세부적인 등급의 차이까지 알려드리도록 하며 자세하게 설명을 드렸지만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가평 중고차 에게 언제든 물어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