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쉐보레) , 쌍용/SUV , RV

오토모빌 2017. 9. 4. 21:41

 밀양 중고차 , 렉스턴W 등급별 시세 파악하기

 

일반 도로보다는 비포장을 달려야 어울릴것 같은 차량 입니다.  쌍용자동차의 SUV 는 거의 이런 이미지를 가졌는데 그 중에서 대형급으로 가장 큰 렉스턴 시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하고요.

  구동 방식의 차이점은 저번 포스팅에서 설명을 해드렸으니 이번엔 등급에 따른 차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밀양 중고차 , 렉스턴W 시세표]

항상 강조하는 2륜 4륜의 차이 그리고 연식 키로수의 차이가 있지만 워낙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 차량이기 때문에 등급에 있어서도 차이가 꽤 크답니다. 4WD 브라운 스페셜로 보면 키로수가 10만이 넘었음에도 1000만원 중반 정도의 가격이 나와있는걸 알수 있고요.

 

이것을 디럭스와 비교해보면 키로수가 3.8만으로 짧기도 하지만 시세는 비슷하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등급에 따른 차이가 바로 이런점이며 다른 럭셔리 노블레스도 어느정도 되는지 직접 살펴봐 주시면 될것 같고요.

 

즉 옵션 기능이 좋을수록 가격차이가 일반 소형 중형차들보다 크다는점을 밀양 중고차 에서 알려드리고요. 구동방식의 차이는 적게는 200만원 많게는 300만원 까지도 차이가 날수 있으니 SUV를 볼때는 항상 구동방식에 신경을 쓰고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밀양 중고차 , 렉스턴W 실내 및 외형]

 

쌍용차 하면 바로 떠오르는건 프레임바디 일겁니다. 그래서 튼튼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기도 하죠.

 

 

위 사진은 노블레스 등급의 실내인데 메모리시트 , 전동시트 , 뒷열선 이것외에도 세부적으로 차이가 나는게 꽤 있으며 2열 시트를 접지 않았음에도 트렁크가 엄청나게 넓은 장점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밀양 중고차 에서 알려드린 표와 그리고 궁금했던 실내를 다시한번 살펴보시면 살때도 팔때도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