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BMW 기타

오토모빌 2017. 9. 9. 21:07

창원 중고차 시세 파악하는 방법 (BMW 520D) 

 

수입차의 견적은 많이 다를수가 있는데요. 금액이 높은 이유가 가장 크고 키로수가 많다면 정비가 많이 필요로 하기에 적당한 시기에 파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창원 중고차도 전 차종 매입을 하고 있지만 오늘은 5시리즈로 예를 들어 파악하는 방법을 알려드디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연도별로 페이스리프트 전후를 잘 봐야하는데요. 2013년 이후부터 계기판이 디스플레이로 바뀌었으니 2012년식 하고 1년밖에 차이가 나진 않지만 시세는 꽤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창원 중고차 BMW 520D 시세표]

 

위에서 설명을 드린 2012년식 하고의 차이는 표를 보면 알수 있는데 2012년식에 XDRIVE(4륜구동) 으로 일반 모델보다 비싼편 이지만 2013년형 기본 모델하고 비교시에도 300만원 정도 높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국산차도 페이스리프트 전후로 가격이 다르긴 하지만 수입차의 경우 꽤 크다는것을 이야기해 드리고 싶고요.

 

 

또한 항상 강조 하는것이지만 창원 중고차 에서 올려드린 표를 볼때는 연료 / 등급을 잘 봐주셔야 한답니다. 신차가는 가솔린이 더 높을수는 있어도 중고차 에서는 감가율이 다르기 때문에 디젤의 경우가 시세가 더 높기도 합니다.

 

 

등급은 세분화 없이 520D 세단 , XDIRVE 이정도로 구분이 되기 때문에 보는데는 크게 어려움 없이 자기차량의 사고유무만 잘 알고 있다면 전혀 어렵지가 않으실 겁니다.  그리고 외형에서 다른 M패키지 모델이 있는데 이정도만 잘 살피시면 될것 같고요. 시세를 보는 방법은 정확한 가격표로 본다면 어렵지가 않고 이 차종 말고 궁금한 차량이 있다면 창원 중고차 에게 여쭤봐 주시기 바랍니다.

 

 

[BMW 520D 실내]

개인적으로 수입 모델중에서는 실내 디자인이 가장 이쁘다고 생각이 되며 2013년식 이후로 보는것이 좋기도 합니다. 파는 시기는 정해진것 없지만 최대한 빨리 판매를 하는것도 조금이라도 더 받을수 있는 방법이라 보며 520D 세단에 갖춰진 기본 사양 옵션은 창원 중고차 에서 준비한 아래 사진을 통해 확인을 하실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