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 르노삼성/SUV , RV

오토모빌 2017. 9. 26. 22:28

 제천 중고차 매입시세 확인하기

 

얼마전 포스팅했던 쏘렌토R 과 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SUV 이지만 한단계 낮은 소형차 입니다. 일반 세단의 소형을 생각하기 보다는 SUV 에서 조금 작은 편이라 보시면 될것 같은데요.  5인승으로 나왔지만 내부 좌석 트렁크 등을 볼때 작은차는 아니고요.

  오늘도 2륜 4륜 시세를 나누어 제천중고차 에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천 중고차 (스포티지R 2WD)

 

기본 방식은 전륜이며 등급은 TLX 최고급형이 가장 많은데요. 보면 비슷한 조건에서도 시세가 약간 다른게 있는데 썬루프의 차이 정도로 보면 되겠고 평균시세는 1400만원 에서 1450 만원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5만키로 이하로 정리한 가격표로 그 다음으로는 최근 들어온 매물의 순서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9월 한달간 들어온 차량들 입니다. 앞에서 보았던 표와 비교를 하셔야 요즘 시세로 정확한 파악이 가능한데요. 매매단지에 있는 차량들도 차가 나가지 않으면 3~5개월 정도 묶여있는 상태도 있다보니 이점 유의해서 최근에 들어온 차로도 비교를 해보아야 합니다.

 짧은 키로수는 거의 없지만 맨 위의 2013년형이 1530만원 이라면 앞의 표와 거의 다를게 없어 보이고요. 제천 중고차 에서 올려드린 두가지 표를 잘 보고 자기 차량의 견적을 한번 내어보시기 바랍니다.

 

 

제천 중고차 (스포티지R 4WD)

 

4륜도 짧은 키로수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옵션 선택에 있어 4WD 는 신차가에서도 200 만원 정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중고차 에서도 비슷하게 적용이 됩니다. 2륜 평균보다 시세가 높다는건 바로 파악이 가능하며 이런게 바로 SUV의 구동방식의 차이라 볼수 있겠네요.

 

 

 

또한 최근에 들어온 4륜 차량들은 키로수가 많은것 밖에 없어서 비교가 잘 되지는 않지만 스포티지R 자체가 인기 차종이라 올려드린 매물을 모두 참고하시어 내차시세를 확인해 보셔도 되겠고 다음은 제천 중고차에서 대형SUV 위주로 매입시세를 파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