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쉐보레) , 쌍용/중형 , 대형

오토모빌 2017. 10. 1. 14:12

 부산 중고차 매입시세 확인하기

 

전 차종 모두 매입을 하고 있다는점을 우선 알려드리고요. 체어맨W 를 예로 들어 시세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모델 , 4륜 구동, 리무진 세가지로 나누어 보도록 하며 보다가 궁금한점이 있다면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고급세단의 대표적인 모델로 뉴체어맨 이후에 나왔고 W 라는 이름으로 2008년~2011년식 까지 나와있는 상태인데요.

 

 

 

부산 중고차 (체어맨W 시세표)

 

등급은 많지만 대부분이 풀옵션 입니다. 하지만 연식이 있기 때문에 짧은 키로수로 정리를 하더라도 9만~10만키로 정도 봐야 하는데요.  위의 표보다 키로수가 짧은건 부산중고차 에게 따로 물어봐 주시면 되겠고 평균시세는 키로수와 등급에 따라 1200만원~1900 만원의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4TRONIC 입니다. 4륜 구동을 말하는데 SUV 에서도 이 시스템이 적용이 되면 가격이 많이 높아지죠. 또한 대형세단의 기본 방식의 후륜구동의 단점을 없애 주었다고 봐도 되겠고요. 이모델도 마찬가지로 프레스티지 등급이 가장 많은데 4륜의 경우 럭셔리도 1000만원 후반대로 높음을 알수 있고 키로수에 감가율이 크게 발생된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부산 중고차에서 준비한 리무진 입니다.  차가 몇대 없긴 하지만 견적이 가능하며 키로수는 8~24만까지 나와있는데 앞서 보았던 차와 차이가 커보이지는 않으나 연식이 낮은걸 감안한다면 가장 높은 시세형성을 하고 있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체어맨W 외관 및 실내]

 

리무진은 위의 빨간색 표시로 된곳이 다르고 저 공간만큼 내부도 넓다는걸 알아두시기 바라며 외형으로 구분이 쉽게 가능하며 구형부터 지금신형까지 모든차량의 매입시세는 부산 중고차 에게 여쭤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