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매입

오토모빌 2017. 12. 23. 13:08

동해 중고차 매입시세

 

국내 자동차의 크기로 본다면 소형SUV  정도의 크기를 가진 시트로엥 C4 입니다. 준중형차로 구분이 되며 각투스 , 피카소에 대한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며 견적을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수 있게끔 도와드리고 있는 동해중고차매입 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 시트로엥 자체가 흔한 차종은 아니지만 어떤 차종이든 상관없이 매입을 다니고 있는 동해 중고차 이고요.

 

 

 

 

- 스트로엥 C4  각투스 중고차 시세표 -

 

 각투스부터 보면 등급이 한개로 보기에 쉬운데요. 신형으로 대부분 키로수까 짧기 때문에 2,000만원 초반정도의 시세를 가지고 있지만 많은 키로수에 대해서도 견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 동해중고차 에게 물어봐 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피카소를 보면 시트로엥에서 인기도가 높은편 입니다. 모두 경유를 사용하며 같은 C4 이지만 각투스 보다 좀더 높은 시세를 가지고 있고요.  각투스는 소형 피카소는  준중형차로 구분을 하여 보면 되겠고 두 차종 모두 시세변동이 크게 없는편으로 해가 바뀌어도 유지를 할것으로 보이나 그래도 약간의 변동은 있겠고요. 차량의 급이 다르기 때문에 각투스보다 높은 2,000만원 후반~ 3,000만원 초반이라는점 동해 중고차 에서 알려 드립니다.

 

 

- 시트로엥 피카소 디자인 -

 

 

 

  디자인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진을 준비헀고요.  오늘까지 두가지 차종에 대해 시세를 알아보았는데 시트로엥은 독창성 그리고 개성이 강한차량으로 많이 타는 차량은 아니지만 감가율이 지금까지는 크지 않다는점 동해 중고차 에서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