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매입

오토모빌 2017. 12. 28. 14:39

충주 중고차 매입시세

 

  도요타에서 출시된 세단이며 가솔린 , 하이브리드에 대한 시세를 충주 중고차 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에서도 인기가 좋은 모델중 하나이며 특히 하이브리드 경우 연비가 좋기 때문에 시세가 많이 떨어진편은 아니라는점 이야기를 드리고 싶고요. 충주중고차매입 에서는 출시가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면서 감가율은 어느정도인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가솔린 출시가 -

 

  중형차로 나오긴 했지만 배기량은 2500cc 3500cc 입니다. 국산차로 따지면 그랜저 k7 정도와 동급이라 보면 될것 같고요. 배기량은 크지만 가솔린도 리터당 10키로 이상으로 연비가 좋다는점 충주 중고차 에서 알려드리며 출시가는 각각 3,350만원 4,270만원 이고요.

 

 

- 도요타 캠리 중고차 시세표 -

 

  등급은 XLE 로 2012~2016년형까지 있는데 출시가 보다 낮은 1,000만원 중후반 2,000만원 초반으로 형성이 되어있는것으로 보아 출시가에 감가율은 조금 크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 하이브리드 출시가 -

 

  다음으로 하이브리드를 보면 LE XEL 등급이 있고 배기량 연비 모두 같습니다.  출시가에서 차이가 나는건 옵션이 다르다 정도로 보면 될것 같고요. 다음으로 충주 중고차 에서 준비한 시세표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도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중고차 시세표 -

 

  등급에 대한 이해를 먼저 했다면 보는데는 어렵지 않을건데요. 하이브리드는 가솔린과 마찬가지로 높은 등급인 XLE 가 가장 많고 연식이 주로 2014년형 이후의 모델로 2,000만원 중후반 정도에 많이 형성이 되어있는데요.  충주중고차 에서 보여드린 두가지 연료방식에 대한 구분을 보면 중고차는 인기도에 따라서 시세가 달라질수 있는데 하이브리드의 인기가 더 좋다는것도 알수 있고 정확한 견적에 대해서는 충주중고차매입 으로 문의를 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