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매입

오토모빌 2018. 2. 11. 13:00

대전 중고차 매입시세 (현대 코나)

 

   2017년 이후로 나온 현대자동차의 가장 최근 모델로 보면 되겠는데요. 소형급SUV로 QM3 티볼리와 경쟁모델이며 소형차량 이지만 2륜 4륜 모두 출시가 되었습니다. 오늘 대전중고차매입 에서는 각각에 대한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며 ,  출시가 및 종류 그리고 표를 보고 중고차시세는 어느정도 되는지 파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나 출시가 및 종류 -

 

  가솔린 디젤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출시가는 1,895~2,875만원으로 1.6 디젤이 가격이 높다는걸 알수있습니다. 대전 중고차에서 시세표는 2륜 4륜으로 나누어 준비를 했지만 연료별 구분을 따로 하고 봐주시기 바라겠고요.

 

 

 

- 현대 코나 중고차 시세표 -

(2륜구동)

 

  먼저 2륜을 보면 가솔린 디젤의 비율은 반반 입니다. 등급에 따라서도 약 800만원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차를 볼떄 등급확인 및 편의기능을 꼼꼼히 따져보는게 좋고 작년에 출시되었던 모델로 키로수는 1만키로 미만의 차들이 많은데요. 시세는 2,000만원 초반정도로 많이 형성이 되어있고 아직은 감가율이 적기 때문에 출시가와 큰 차이를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

 

 

 

(4륜구동)

 

  다음으로 4WD 도 있는데요.아무래도 소형급이다보니 차는 많이 없지만 대부분 프리미엄의 높은등급을 가지고 있으며,2륜 보다 100~150만원 가량높은 2,000만원 중반까지 형성이 되어있다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대전중고차매입 에서 보여드린 표를 보고 연료별과 등급 구분을 꼭 하시고 봐주시기 바라며 무사고 기준으로 설명을 드렸고요.

 

 

- 코나 디자인 -

 

  현대자동차의 가장 최근의 신형으로 디자인이 좋습니다. 이후에 나올 싼타페나 다른 차량들도 이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패밀리룩이 완성이 될것 같고요.  만약 자세한 등급구분이나 사고차량으로 견적이 어려우신 분들은 대전 중고차로 물어봐 주시면 자세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