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매입

오토모빌 2018. 4. 7. 17:41

논산 중고차 매매시세 (기아 니로)

 

  기아자동차의 소형 하이브리드로 출시된 니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평균적인 감가율을 따져보기 힘들지만 논산중고차매매 에서 보여드릴 가격표를 가지고 등급 키로수에 대한 각각의 감가율을 계산해 보시기 바라며 논산 중고차 에서는 전차종에 대한 매입을 하고 있다는점 알려드립니다.

 

 

 

 

 

 

 

[ 니로 중고차 시세표 ]

 

  3만키로대의 차들이 가장 많이 있습니다. 중간에 2016년식이긴 하지만 많은 키로수인 10만키로도 있는데요. 키로수에 따라 1,000만원 후반~ 2,000만원 중반까지 형성이 되어있으며 소형차치고는 가격이 높아보이지만 연비 , 옵션이 좋은 모델로 보면 되겠습니다.

 

 

[ 니로 출시가 ]

 

럭셔리 : 2,327만원

프레스티지 : 2,524만원

노블레스 : 2,721만원

 

  우선 출시가를 봐주시기 바라며 등급이 3가지 밖에 없기 때문에 구분이 어렵지가 않습니다. 등급별로 200~300만원 가량의 차이가 있고 또한 하이패스 , 썬루프 , 화이펄 색상등에 따라서도 200만원 정도의 차이가 발생할수 있으니 논산중고차 에서 설명하는 표를 볼때 정확한 옵션을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휘발류와 전기를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모델로 가격이 높아보이긴 하지만 그만큼 경제성을 가지고 있다는점 다시한번 논산 중고차 에서 설명을 드리며 3~5만키로의 평균시세는 2,000만원 초중반 까지 보면 될것 같습니다.

 

 

 

(니로 디자인)

 

  같은 회사인 기아자동차에서 출시되는 카렌스와 비슷한 디자인과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소형차로 분류가 된다는점 참고를 하시기 바라며 아직까지는 시세변동이 크지 않기 때문에 팔려는 분들에게는 지금이 적당한 시기라고 생각이 되며 더 궁금한 사항은 논산 중고차 에게 물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