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매입

오토모빌 2018. 4. 11. 15:27

[대전 중고차 매입시세]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준중형차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1세대로 지금은 구형이지만 디자인의 변화가 크지 않고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가솔린 , 디젤에 대해서 대전중고차매입 에서 알아보도록 하겠고요. 1세대로 최근 마지막까지 출시된 2011년식의 감가율을 본후에 4월기준에 대한 시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가율표)

 

   연료는 다르지만 모두 1600cc 배기량을 사용하며 출시가는 디젤이 조금더 높습니다. 이점 참고하여 대전중고차 에서 보여드릴 표를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2011년식에 대한 감가율은 51.4% 로 7년정도 흐른 지금볼때 높지 않다고 할수있겠고요. 각각의 연식에 대한 차이점은 아래 대전 중고차 에서 설명하는 포스팅을 참고하여 파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쏘울 중고차 시세표 ]

(휘발류)

 

  가솔린부터 보면 2009년~2011년식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하 500만원~700만원까지 형성이 되어있다는걸 알수 있고 생각보다 가격이 높지는 않지만 감가율에서 보았듯이 아직은 타 차종보다 시세를 유지하고 있는편으로 대전 중고차 에서 설명하는 내용을 본후에 파는시기를 생각해 보는것도 좋습니다.

 

 

(디젤)

 

  출시가에서도 가솔린보다 높은 가격을 가지고 있는 디젤은 중고차시세도 물론 높습니다. 다만 연비가 좋기 때문에 장거리를 많이 다니기에 주행거리가 많은 차들이 대부분 인데요. 키로수가 짧을수록 900만원까지 책정이 되어 있는걸 보면 평균시세는 가솔린보단 낮지만 같은 스펙으로 비교해 보면 높다는점 참고하여 대전중고차매입 에서 보여드린 4가지 표를 잘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쏘울 디자인)

 

  연료는 다르게 사용해도 겉모습 그리고 실내 옵션까지 모두 같은 방식이며 다만 연료방식에 따라 다를수 있다는점 다시한번 대전 중고차 에서 설명드리며 다른 차종에 대해서 물어봐 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