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매입

오토모빌 2018. 6. 4. 17:17

 [진주 중고차매입]

 

   국내에서도 많은 대형차들이 출시되고 새로운 모델도 보이는데요. 오늘은 현대자동차에서 가장 유명(?) 하다고 할수 있는 그랜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G 라는 모델이며 가솔린 , LPG 에 대한 시세와 차량의 종류 그리고 엔진성능까지 진주중고차매입 에서 꼼꼼하게 체크를 해보도록 하겠고 주의해야할점까지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랜저HG 종류 및 성능

 

  배기량으로 2.4 3.0 3.3 이렇게 3가지로 출시가 되며 모두 인기가 좋습니다. 당연히 배기량에 따라 성능이 다른데 3300cc 의 경우 최대 294마력 , 35.3토크 10.0km/l 의 연비를 가지고 있고요. 모두 2000cc 이상으로 일반적인 중형차보다 성능이 좋긴 하지만 배기량에 따른 차이점을 진주 중고차 에서 준비한 제원표를 보고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그랜저HG 중고차 시세표

(가솔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타는 휘발류 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1년식부터 확인이 가능하며 시세는 1,000만원 중반부터 형성이 되어있는데요. 중고차시세 에서는 배기량의 차이가 크게 없지만 적용되는 옵션도 다르기 떄문에 배기량을 어느정도 구분을 하여 봐주시기 바라며 5만키로 이내의 높은 연식은 2,000만원 초반까지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LPG)

 

 다음으로 LPG 는 연식에 따라 차이가 크게 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2013년식 6월 이전의 등록 차량들은 일반인 이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세가 더욱 높아지며 1,000만원 초반~ 중반까지 책정이 되어있습니다.

 

   앞서 진주 중고차 에서 설명드린 일반인 이전이 가능한 시기가 오면 가격이 더욱 높아지기 때문에 LPG 를 타고 있다면 파는 시기를 다시한번 생각해 보셔도 좋을것 같고 6월달 무사고 기준으로 설명을 드렸고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언제든 진주 중고차 에게 물어봐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