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매입후기

오토모빌 2018. 6. 18. 14:13

 [태안 중고차 매입후기]

 

   오늘 만나뵙고온 손님은 20대 후반의 여성분이셨는데요. 출퇴근으로 사용한 뉴모닝을 저에게 매매를 원하셨기 때문에 전화상으로 상담을 드린후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요일을 가리지는 않지만 주로 평일 낮 시간에 이동을 하다보니 금새 다녀올수 있었는데요~ 2009년식 이긴 하지만 인기차종으로 태안 중고차 에서 큰 감가율 없이 진행을 해드렸습니다.

 

 

 

 

 

- 뉴모닝 중고차 시세표

 

  먼저 손님분이 저에게 말씀해주신 내용을 시세확인을 먼저 했는데요. 모두 2009년식으로 보면 LX등급은 350~390만원으로 판매중인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실제 매매가 되는 금액으로 정확한 가격표 라고 할수있겠는데요. 타 차량에 대해서도 매일매일 포스팅을 하여 알려드리고 있으니 궁금한 차종이 있다면 블로그 내에서 검색을 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태안 중고차 에서 가져온 차량은 무사고 차량으로 키로수는 6만키로로 짧았는데요. 물론 매입가는 판매가와 다르긴 하지만 손님분께서도 이곳저곳 알아본후에 저에게 맡겨 주셨답니다.

 

 

- 외관 및 실내

 

  오늘 가져온 차량을 사진으로 확인을 해보면 색상은 파란색이고 먼저 태안 중고차 에게 말해주신 내용처럼 외관의 큰 기스는 보이지 않았고요. 물론 판금이나 교환을 해야할곳이 없기 때문에 감가도 없었습니다~

 

 

 

  여성분이 운행하던 차량으로 상태는 깨끗했고요. 주로 출퇴근으로 사용을 하셨다고 했는데 주행거리도 6만키로 중반으로 연식에 비해 적은편 이었습니다.

 

 

 

  모두 확인후에 빠르게 그리고 꼼꼼하게 진행을 해드렸고 이후 절차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드렸고요. 명의 이전은 다음날 바로된다는점 알려드렸으며 오늘 태안 중고차 에서 매입한 차량은 꺠끗히 광택후에 다시한번 자세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