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팔기/매입후기

오토모빌 2018. 6. 19. 13:16

[아산 중고차 매입후기]

 

   오늘은 아산에서 불러주셨는데요. 손님과 만나기전에 통화할때 차가 더러운데 괜찮겠냐고 물어보셔서 수리해야 할곳만 없다면 더럽다고 감가요인은 없다고 설명드린후 바로 출발을 하였습니다. 제가 실제로 가서 봤을때 세차가 되어있지 않은 상태였지만 매매할때 전혀 상관이 없다는점 아산중고차매입 에서 알려드리며 가지고온 포터2 의 시세와 함께 후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포터2 중고차 시세표

 

  유선상으로 차량에 대한 스펙을 먼저 듣고 저는 바로 매매단지에 있는 차량들과 비교를 했는데요. 트럭에는 종류가 많고 금액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꼼꼼하게 체크하여 봐야 합니다. 오늘 아산 중고차 에서 가지고온 차량은 초장축 슈퍼캡 12만키로로 시세표를 보면 700만원 후반~ 800만원까지 책정이 되어있는데요.

  연식이 높아도 주행거리가 많다보니 생각보다 가격은 높지 않지만 6월달 기준으로 참고가 가능한 가격표라는점 아산 중고차 에서 알려드립니다.

 

 

- 외관 및 실내

 

   찌그러진 부분도 몇곳 있었는데요. 이미 손님분께 이야기를 들었으니 사고유무부터 확인을 시작 합니다. 다행시 사고는 없었고 판금을 해야할곳은 말씀을 드리고 조율을 하여 감가을 진행하였고요. 간혹 트럭은 적재함에 상태에 따라서도 가격이 틀려질수 있긴 하지만 아산 중고차 에서는 위의 시세표에 맞는 금액으로 진행을 해드렸습니다.

 

 

 

  키로수도 맞는지 확인을 하였고요~ 주행거리는 많았지만 2012년식으로 부식은 없는 상태 였습니다^^

 

 

 

  손님분께서 차가 좀 더럽다고 감가요인이 되지 않을까 걱정을 하셨는데요~ ! 아산 중고차 에서는 사고유무를 중요시 하기 때문에 상관 없다는점 다시한번 이야기를 드리며 트럭은 의외로 인기가 좋기 때문에 간단한 점검과 수리를 마친후 다른 주인을 금방 만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