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중형 , 대형

오토모빌 2014. 5. 6. 11:51

200 TURBO R 등급의 모델이에요.

음.. 스포츠카하면 유지비용이 많이들어가지는 않을까?

사려고 하면 생각 또 생각을 하게되는 차종인데요.. ㅋㅋ

 

음.. 하지만 아직결혼전이고 달리는걸 좋아하신다면

모든게 용서(?)가 되고 한번 타 본다면.. 와..국산차

중에서도 이런게 있네~ 하면서 많이 놀라는

제네시스쿠페 에요.

 

 

 

 

전면 후면.. 상당히 안정감 스럽고

바닥에 붙어 있는것처럼 보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듀얼배기팁이 멋을 한몫 해주었구요.

검정색바탕에 베젤이 되어있는걸 보니

어후! 정말 멋진 제네시스쿠페 였답니다.

 

 

 

 

 

음.. 많이는 보셨느지 모르겠지만

시트는 버킷시트가 들어가 있답니다 ㅎㅎㅎ

 

좌우 핸들을 돌리면 몸이 조금 쏠리는데

이모델은 그렇지가 않아요~

 

시트때문에 꽉 잡아주는 듯한

느낌이 굉장히 좋은 모델이에요.

 

 

 

 

 

 

달리는게 즐겁다라고 해야할까요?

세상을 다 가진 기분... ㅎㅎㅎ

음.. 국산차에서도 충분히 이런 느낌을

느껴볼수 있다니 감탄사가 절로 나오구요 :)

 

주행도 61,000km 으로 앞으로 달려줄 날도

더 짱짱한 차량이지요.

 

 

 

 

 

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조금 불편하다는것은 사실이에요

하지만 거의 원래부터 2인승으로 운행을 하니

급할때만 태우면 그리 상관은 없겠죠 :)

 

 

 

 

아참.. 차량의 좋은 모습외관만

보다보니 실내는 많이 못봤네요... ^^

투톤컬러로 맞춰져 있고 도어트림에도 이렇게

재질도 좋고 색감도 곱게 들어가 있습니다~

 

 

 

 

 

전동시트는 언제 어디서 사용을 해도

편안한 구석이 아주 많고요.. !! ㅎㅎㅎ

 

고퀄로 출시가 된 모델이라서 그런지

아직 짱짱한 옵션들이 더 남아 있어요 ㅎㅎㅎㅎ

 

 

 

 

 

 

빨리빨리 달리면 사고위험율도 더 커지죠..

때문에 항상 안전운전을 해야하는건 필수.. !!

그리고 만약을 위해 배치된 에어백을 보면

더욱더 사랑스러운 모델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썬루프도 있구요.. !! ^^ 나름 순정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게 꾸며져 있어 볼만했던

모델이고 국내에서도 이제 제대로 달려줄수 있는

모델.. 제네시스쿠페 였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