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으뜸시상

강자봉 2019. 8. 29. 13:33


이달(7)의 으뜸봉사상 시상



   ()강원도자원봉사센터는 이달(7)으뜸봉사상 으뜸봉사자에 철원군 엄혜숙 봉사자를, 으뜸봉사가족에 태백시 이종덕가족”, 으뜸봉사단체에 춘천시 새마을문고중앙회 춘천시지부 새마을작은도서관봉사단를 각각 선정하였다.



   86일 철원군청 부군수실에서 이재호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과 허윤 철원부군수, 진익태 철원군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7)의 으뜸봉사자로 선정된 엄혜숙 님을 시상했다.

 

   으뜸봉사자로 선정된 엄혜숙님은 대한적십자사 철원봉사회에서 감사로 활동중이며, 평소 소외계층에 관심을 기울이며 정기적인 구호활동을 해오고 있다. 특히 지역의 독거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무료급식활동을 펼쳐 이달의 으뜸봉사상을 수상했다.




   87일 오전 1130분에 태백시자원봉사센터에서 이재호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과 이지안 태백시자원봉사센터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 (7)의 으뜸봉사가족으로 선정된 이종덕 가족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태백시가족봉사단 해찬솔팀 이종덕 가족(이종덕, 김향묵, 이경구, 이경은)

2016년부터 태백시가족봉사단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벽화그리기 길거리 아트활동, 사랑애 털목도리 뜨기, 공원 환경정화활동 등 온 가족이 참여하는 자원봉사활동의 모범이 되어 이달의 으뜸가족상을 수상했다.



88일 오전 11시 강원도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이재호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과 김원봉 춘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 (7)의 으뜸봉사단체로 선정된 새마을작은도서관봉사단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새마을작은도서관봉사단”(단장 전종남)” 평소 새마을 작은 도서관을 운영하며 도서 열람 및 대출업무 등 도서관 관리업무는 물론 지역의 각종 행사장에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풍선아트, 전래놀이, 독도사랑 물품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의 봉사활동을 펼쳐 이달의 으뜸봉사단체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