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으뜸시상

강자봉 2020. 6. 26. 14:30

이달(5)의 으뜸봉사상 으뜸봉사자로 횡성군 이상범님”,

으뜸봉사가족상에 강릉시가족봉사단 김진이 가족

으뜸봉사단체상에 동해시자율방재단선정

 

()강원도자원봉사센터는 611030분 횡성군청 군수집무실에서 이덕하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과 장신상 횡성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이달 (5)의 으뜸봉사자로 선정된 횡성군 이상범님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횡성군 이상범님은

공근자율방범대대장으로 활동중이며, 평소 지역의 안전을 위한 방범순찰활동과 독거어르신댁 방범활동을 통해 범죄예방에 힘쓰고 있으며, 이밖에도 각종 지역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이달의 으뜸봉사자상을 수상했다.

 

 

   62() 강릉시자원봉사센터에서 이덕하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과 김홍규 강릉시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 (5)의 으뜸봉사가족으로 선정된 김진이 가족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강릉시가족봉사단 김진이 가족(김진이, 마조영)

2016년부터 강릉시 가족봉사단에서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안심마스크 제작 및 시민백신 프로젝트(의료진 간식 제공)에 참여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이달의 으뜸가족상을 수상했으며, 시상금은 조손가정에 기부하였다.

 

 

   (5)의 으뜸봉사단체는 62() 동해시청에서 심규언 동해시장과 김대성 동해시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동해시자율방재단 이 선정되어 시상하고 격려했다.

 

   동해시자율방재단(단장 이성우)”

평소 대규모 재난 발생 시 신속한 대응 및 예방활동에 힘쓰고 있으며, 특히 코로나19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해 다중이용시설에서 방역봉사활동을 펼쳐 이달의 으뜸봉사단체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