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으뜸시상

강자봉 2020. 10. 30. 09:17

이달(9)의 으뜸봉사상 으뜸봉사자로 인제군 장희주,

으뜸봉사단체로 강릉시 노암자율방범대시상

으뜸가족상에 철원군 황은진 가족 시상

 

 

   ()강원도자원봉사센터는 105() 오후 130분 인제군청에서 박종인 강원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과 최상기 인제군수, 이영자 인제군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9)의 으뜸봉사자로 선정된 장희주님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인제군 장희주님은

인제읍새마을부녀회 회장으로 활동중이며, 홀몸어르신을 위한 옷과 반찬 만들기 및 수해피해지역 복구지원, 코로나19 마스크제작, 관내 행사지원 등 지역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모든 분야의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이달의 으뜸봉사상을 수상했다.

 

 

   ()강원도자원봉사센터는 108() 오전 이덕하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과 김홍규 강릉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김선정 강릉시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9)의 으뜸봉사단체로 선정된 노암자율방범대를 시상하고 격려했다.

노암자율방범대”(대장 김백규)”

평소 안전한 지역만들기를 위해 관내 야간자율방범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으며, 특히 피서철 경포해변 야간순찰활동과 코로나19 확산예방 클린강원 방역소독활동에 앞장서 이달의 으뜸봉사단체상을 수상했다.

 

 

   ()강원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박종인)1012() 철원군청에서 이덕하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과 이현종 철원군수, 진익태 철원군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9)의 으뜸봉사가족으로 선정된 황은진 가족을 시상하고 격려했다.

황은진 가족(황은진, 정기수, 정주연, 정진오)”

철원군가족봉사단에서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코로나19의 지역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버스정류장 소독 및 주변환경정화활동 및 빵을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등 온 가족이 참여하는 자원봉사활동에 모범이 되어 이달의 으뜸가족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