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센터소식

강자봉 2021. 1. 28. 17:18

   속초시자원봉사센터(소장 박주희)113() 코로나19 위기 대응 재난 취약계층 위생용품 방역키트’ 146개를 제작하여 시내버스 회사(강원여객, 동해상사)와 모범운전자회에 각각 전달하였다.

 

   마스크 · 마스크걸이와 손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키트는 택시와 버스에 비치되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과 관광객의 안전한 사회, 안심하는 사회로 청정 속초를 기대해 본다.

 

   또한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하여 지역에 있는 기업들의 후원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114일 속초`고성`양양여성기업인협회(신화식품 문은희대표)의 후원을 받아 떡키트 200개를 제작하여 노학동 이목리 마을에 마련된 강원도 제2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한 타지역 코로나19 경증 환자와 의료진등 관리자들에게 위로와 빠른 쾌유를 기원하면서 일부가 전달되었고, 지난해 1월부터 하루도 빠지지 않고 속초시를 코로나19로부터 지키기 위하여 방역활동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속초시지역자율방재단과 산불재난 예방을 위한 속초시산불대응센터에 전달하여 맛있는 떡으로 잠시나마 위로를 받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전달되었다.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의 일원으로 서로 힘이 되고 희망이 되어 준 후원업체에 감사드리며 시민 한 사람이라도 더 행복한 속초, 코로나19 없는 속초로 달음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