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잇는 행복한 손길

강원도자원봉사센터 공식 블로그입니다.

이달(12월)의 으뜸봉사상 시상

댓글 0

도센터 소식

2022. 1. 27.

으뜸봉사상 으뜸봉사자로 고성군 정태옥,

으뜸봉사단체로 양구군 양구농협농가주부모임시상

 
 

   ()강원도자원봉사센터는 110() 고성군청 군수실에서 이덕하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과 함명준 고성군수, 최근성 고성군자원봉사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12)의 으뜸봉사자로 선정된 정태옥님 으뜸봉사상 상패를 함명준 고성군수가 시상하였다.

  고성군 정태옥님은

2017년부터 고성군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되고 있는 지역의 거동불편노인 및 장애노인을 위한 무료급식소 운영에 월 1회이상 꾸준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안심마스크 제작과 안심비누, 마스크 스트랩 제작에 참여하여 재난예방에 힘을 쓰고 있다. 또한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재가청소활동도 활발히 펼치고 있어 이달의 으뜸봉사자에 선정되었다.

 

 

   ()강원도자원봉사센터는 111() 양구군청 군수실에서 이덕하 강원도자원봉사센터장과 조인묵 양구군수, 박성표 양구군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달(12)의 으뜸봉사단체로 선정된 양구농협농가주부모임으뜸봉사상 상패를 조인묵 양구군수가 시상하였다.

  

양구농협농가주부모임”(회장 이정숙)”

지역사회에 대한 남다른 사명감을 가지고 이웃을 사랑하고 타인을 배려하고 자원봉사의 진정한 의미를 몸소 실천하였으며,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지원활동과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김장나눔활동, 농촌일손돕기 등 자원봉사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하고 어 이달의 으뜸봉사단체에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