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손으로 만든 .... ]/퀼트 · 바느질

yoony 2012. 1. 25. 07:04




모두들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

TV를 통해 

설명절 가족끼리 모여

즐겁게 지내는 고국의 모습을 보고 있으니

구정을 지내지 않는 외국인지라 가고싶은 고향을 그리며

전 외롭고 울적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겨울비가 추적추적 내려서

더 그랬었나봐요.


울적한 기분 달래는 방법으로 바느질에 몰두 하면서

애견 방석을 만들어 보았어요.

초간단 방법이랍니다.





완성 사이즈 : 16" * 22"


재료

플란넬 안감,겉감 1야드씩,





1. 안감과 겉감을 똑같은 사이즈로 재단합니다.


2. 두장을 겉면이 마주 보게하여 가장자리를 창구멍 남겨놓고 박음질 해줍니다.

(창구멍은 나중에 솜을 넣기위해서 벽마다 하나씩,앞 대문에 하나 노란색 표시해 놓았어요.)





3. 박음질 후 귀퉁이는 잘라주고 만나는 모서리엔 가위집 내서 대문의 창구멍으로 뒤집어 줍니다.


4. 뒤집어서 방석 부분도 솜 넣기위해 창구멍(대문 맞은편에) 남기고 박음질 합니다.

(방석을 따로 만들어 사용할려면 창구멍 없이 다 박음질 하세요.)





5. 벽 3개에 솜을 집어넣고 창구멍 막구요.


6. 방석에 먼저 솜넣고 막은후 앞 대문을 끝으로 마무리 합니다.



7. 마지막으로 3벽과 대문을 세워서 공구르기로 어어 주면 완성 됩니다.


도안이 필요 하신 분은  pj mom 블로그에 가시면 있어요.

보러 가기 : http://blog.daum.net/nareemin/55







우리 강아지 냄새 맡더니 얼른 올라가서 자세 취해 주네요.



울 강쥐도 뭐든지 새것이라면 무조건 좋아 합니다.

방석이라고 만들어 줬더니 침대인줄 아나봐요..

계속 주무시고 계시네요 ..ㅎㅎ..

팔자좋은 우리 강아지

무척 푹신하고 편안해 보이지요?



이전 댓글 더보기
ㅎㅎ
오전에 보고 따라 만들수 있을줄 알았는데
ㅎㅎ
전 안되겠어요~
^^ 강아지 팔자가 상팔자 같아욤... ^^
그렇죠..ㅎ
굉장히 편해 보여요..
부러버...... 부러버..... 꼬질한 집에서 꾸질한깔개로
추운마당서 가여이지내는
우리 멍멍들에게
나도
에라이!!! 도전 !!!!! 빨리 만들어야지......
고마워요....또만나요....
비밀댓글입니다
올~대박 방석입니당.ㅎㅎ
멍멍이가 완전 부럽고용~~~~
이러다 사람 방석도 저런식으로
만드시는거 아니여용.^^
님의 강쥐는 정말 호강합니다
울 집 딸기는 아직 방석이 없어요
ㅎㅎㅎㅎㅎ
그참(~)(!)

솜씨좋은 주인 잘 만난 개도 호강이네요 (ㅋ)(ㅋ)(ㅋ)

베스트 포토 축하드립니다 (원츄)

유니님(~)(!)

연일 맹추위로 빠른 봄이 기다려집니다.(^-^)

큰 명절 지나고 몸이 허하지 않도록
단속 잘 하시어 더욱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상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와~yoony님 너무 포근해보이고 , 이쁜 쇼파 쿠션을 만드셨네요~
정말 솜씨가 대단하셔요~
베스트도 축하드려요~

강아지가 주인을 잘 만나서 마음에 행복이
한가득 넘쳐 보이네요.
만들기를 좋아 하시나봐요.
재활용으로 만든 제품 유용하게 잘 쓰시네요.
잘 배우고 갑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잉...안 간단해 보이는데요..
ㅎㅎ
주인님 잘만나 좋겠네~~
같이 사는 강아지가 시츄에요?
저도 15년을 시츄 키우다가 작년에 하늘나라 보냈어요.ㅠㅠ..
우리 강쥐가 있었으면 얼렁 따라 만들어줬을텐데...
강아지 방석 보니 예뻐서 한마리 데려오고 싶네요.^^
네,시츄인데 순종은 아니예요.
9살인데 똑똑하고 주인에 대한 충성심이 얼마나 지극한지 귀여운 녀석이죠.
저도 나중에 어찌 보낼까 걱정되네요...
저희아지응
7년됄려고요

요ㅐ 좀아퍼ㅓ
병원다녀요
강쥐가 침대겸 방석으로 쓰면 좋겠군요.
얼마나 편햇했으면 말이죠...ㅎㅎ
(♡)(빵긋)생긋 웃는 얼굴(빵긋)(♡)
생긋 미소를 짓는 그대를 보면
웃음이 태어난다.
공연히 (우울)할 때
아픔이나 괴로움을 제거할 때
웃으면 훨씬 좋다.
그러니까 누군가가 침울하거나 슬프게 보이고
불행과 하잘것없는 일에 말려 있는 것 같으면
당신의 조끼를 조금 끌어내리고
가슴을 부풀리고
웃음을 주라.
웃음,
당신의 웃음
- 사무엘 울만의《청춘》 중에서 -

   ┃ ┏┃┃┃┏┛ △▶
   ┃ ┃┃┃┃┏┛ ◀▽
   ━ ━┛━┛━┛ ノ(♡)

예쁘게 만드셨네요
초간단 애견 방석 만들기........
잘보고 갑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완도~제주권 열기,우럭 선상낚시 전문출조
그 동안 못들어와 밀린
공부 열씨미 하고 있습니다.
따라하지는 못하지만
그냥 열씨미 읽어보며 감탄 또 감탄하고 있어요...
외롭고 울적하실 땐 연락 주심 친구 해드릴게요
언감 생심이지요...ㅋㅋ
을 강아지 집 했으면 좋겟어요.ㅋ
우리 아지도요
우리뽀미는 엄마를 싫어하겠네!
이런침대는 구경도 못한 우리뽀미 이니깐요...ㅋㅋ
브라우니 정말 행복하겠어요. 저희집 체리에게 미안해져 돌아갑니다 ^^;
정말 솜씨 좋으세요.. 그런데 저 플란넬 천은 때가 잘 안탈까요? 저도 한야드 사놓은게 있는데 금방 더러워질것 같아서 아직 못쓰고 있어요..
인터넷가입몰- 최상의 조건으로 인터넷 가입하세요. 다양한 사은행사 진행중입니다.


*** SK브로드밴드, LGU+, KT 의 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휴대폰을
최상의 조건으로 신청하세요****

인터넷가입시 회원 가입자수와 현금사은품을 정확히 안내하고 정확히
드리는 곳에서 신청하시는 게 중요합니다.

전제 : 인터넷가입요령은 기본적으로 상품과 요금은 본사에서 결정하기 때문에 전국에 있는
모든 대리점이 동일합니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대리점에서 사은품을 정확한 날짜에 주고 많이 주는
곳으로 가입하면 됩니다.***


<인터넷,전화,IPTV 가입요령>
----------------------------------------------------------------------------------------
1.해당 홈페이지를 꼼꼼이 살펴봅니다.

2.허위과장광고를 하는지는 "상담게시판"과 "접수현황게시판"을 살펴보고 판단합니다.

3.상품요금 안내시 최종요금(부가가치세를 포함해서 전체요금)을 알려주는 곳이 정직한 곳입니다.

4.가입확인서를 주는 곳이면 더욱 안전합니다.

5.하단에 회사정보(사업자등록번호,통신면허번호,회사주소)가 정확히 기재된 곳으로 합니다.
----------------------------------------------------------------------------------------

인터넷은 허위과장광고가 상당수 있기 때문에 고객입장에서 더욱 혼란을 가중시킬수 있습니다.
결국 사은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상품선택에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검색창에 " 인터넷가입몰 "로 검색하시면 상단 광고들 아래 사이트 부분 맨위에 있습니다.^^
24시간 상담문의 : 1600-5434
상단의 아이디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

감사합니다..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애견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