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의장/스크랩모음

자연의입맞춤 2008. 8. 5. 15:08
<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contents4view.css?ver=1.1.51" type="text/css"/><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contents4view.css?ver=1.1.51" type="text/css"/><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contents4view.css?ver=1.1.51" type="text/css"/>돈안들이고 홍보하는 법

-무료자료실 열람 신청 바로가기-

내용

열람일

포인트

조회수

조회수 높은 홍보게시판 찾는 방법

게시판에 하루종일 돌아다니며 도배를 한다 해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자기 아이템에 맞는 게시판이 어디에 있는지 자동으로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좋겠죠?

365

100

22

동영상에 홍보문구 넣는 방법

UCC가 대세인 요즘 막강한 홍보 수단을 외면 할 수는 없겠죠. 동영상 활용에 관한 모든 정보를 쉽게 터득, 바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365

100

10

돈 안들이고 홍보 하는 방법<초보자>

온라인 홍보의 보편적이고 기본적인 방법이긴 하나 결과 또한 막강하여 이런 것들을 외면하고는 온라인 홍보를 언급 할 수 없는 필수코스입니다. 기초가 튼튼해야 흔들림이 없는 것은 모든 것에 적용되는 법칙입니다.

365

100

13

돈 안들이고 홍보 하는 방법<경험자>

내홈페이지 홍보 영역을 수직보단 수평으로 넓게 구축한다는 의미를 알려줍니다. 돈이 드는 것은 아니지만 1회성 홍보에 그치지 않고 계속 엄청난 트래픽을 상승시키려면 집요한 노력과 시간이 투자됩니다. 물론, 고수들이라면 왕도가 전혀 없는 것은 아니지만...

365

100

9

내홈피, 사업이라고 할 정도로 접속자를 늘리려면 이정도는 알아야 한다.

알바 수준의 홈페이지가 되지 않으려면 객관적인 시각으로 내 홈페이지를 분석하자. 폼나고 예쁘게 꾸며서 나쁠 것은 없지만 자기도취에 빠져 나와 친구들만 카운터를 올린다면 무슨 소용 있으랴. 트래픽 팍팍 올리는 비결을 알아보자.

365

100

9

카페 마케팅

온라인 마케터라면 필수로 거쳐가는 코스이자 시벌건 홍보문구 도배의 장이다. 홍보효과를 결코 무시 할 수 없어 마케터의 집결지 같은 인상이지만 제대로 홍보하는 사람들을 찾기 힘들다. 호랑이 담배먹던 시절부터 모아온 영양가 없는 회원 몇천명에 연연하여 넓은 홍보의 세계를 외면하는 순수파도 있고 여기 저기 시벌겋게 댓글만 가히 노가다 수준으로 뿌리고 다니는 사람도 있으나 과한 것이 부족한만 못 할 때도 있으니 제대로 된 홍보 방법을 찾아보자.

365

100

5

블로그 마케팅

지금은 블로그 전쟁입니다. 대단한 블로그의 위력은 도처에서 실감합니다. 블로그를 결코 상품 홍보하라고 만든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선견이 있는 기업들은 수없이 많은 대행블로그로 자사홍보를 간접적으로 하고 있고 그효과는 이미 입증 되고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보세상품, 건강식품,등을 블로그 포스트마다 �꽉채워 아예 홈피도 없이 블로그에다 좌판 벌인 귀여운? 소호들도 많습니다. 지나치면 조만간 짤릴 운명들이지만 아무튼 블로그 위력 대단합니다. 여러분도 추세에 따라 이제쯤 진입을 해야 미래가 보장됩니다. 지나치지 않고도 홍보하는 방법을 알아야겠죠.

365

100

7

미니홈피 마케팅

미니홈피의 구성요소는 홍보하기엔 딱 적당합니다. 그 역시 정관 내용에 홍보해도 좋다는 내용은 없지만 1,000만이 넘는 인구가 북적거리는 그곳을 마케터가 그냥 지나칠리는 없습니다. 대 놓고 홍보 하는 것 보다 내가 갖고 있는 아이템이나 상품을 컨텐츠로 가공하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방문자에게 일방적으로 상품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정보제공 차원의 주는 것을 먼저 생각해 보면 길이보입니다.

365

100

5

플래닛 마케팅

다음에는 카페, 블로그, 말고도 공룡과 같은 플래닛이 있다는 것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익숙지 않은 이름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블로그 후발주자인 다음에게는 1,000만이 넘는 플래닛 회원의 데이터는 든든한 뚝심입니다. 다른 매체에 비하여 플래닛은 홍보의 청정지역입니다. 하여 더 지나칠 수가 없는 곳입니다. 저의 경험으로는 트래픽을 상승시키는데 이보다 더 좋은 곳은 현재 어디에도 없습니다. 좀더 알아 볼까요.

365

100

7

통 마케팅

네이트에는 싸이월드 말고도 "통"이란 곳이 있습니다. 네이트의 블로그인 셈이지요. 이름이 의미 하는 것처럼 싸이트 하나를 통채로 올릴 수도 있는 재미있는 곳이기도합니다. 내용이 그러하니 상업용, 비 상업용 구별하기가 애매한 곳이여서 마케터들이 벌써부터 군침을 흘리고 있는 곳이지요. 이곳 역시 게시판이나 방명록에 도배나 하는 방법으로는 지속적인 자리매김 할 수가 없으나 계속 회원이 증가 추세이고 쌍방커뮤니티가 흥미있게 이루워지는 이곳은, 적절히 절제하여 홍보 할 수 있다면 여타 군소매체 몇 개를 모아 놓은 것 보다 막강합니다.

365

100

5


1[2][3][4][5][6] ▶

  -무료자료실 열람 신청 바로가기-

 

출처 : 당찬 쇼핑몰 하나로 미래가 보인다
글쓴이 : 월향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