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y, 즐겁거l 보나l봐였[!]♥

영원히 살 것처럼 꿈을 꾸고 내일 죽을 것처럼 오늘을 살자!!

우리 이나!!

댓글 3

오늘의 날씨

2011. 1. 14.

2011년 01월 09일 일요일 날씨 무지 추움 ㅠㅠ

 

나의 이쁜 연구생

"윤 이 나"

 

방학을 맞이한 이나를 위한 나름 특별 이벤트다 ㅋ

그동안 바쁘단 핑계로 연구만 하고 후다닥 나오기만 했던 못난 사회자라

간만에 이나와 오후 반나절을 함께 놀아주기로 결심!!

점심 식사 시간!!

나도 좋아하고 이나도 좋아하는 만두를 먹으로 갔다.

나름 소문난 맛집인 "보영만두"로 ㅋ

뭐든 잘 안 가리도 맛있게 먹는 걸 보니 기특하다!!

난 저 나이 때 편식이 심했는데 ㅠㅠ

(일년의 반나절을 병원신세 -.-;;)

우리 집 2층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이나~

우리 집에 몇 개 없는 인형으로도 정말 정말 신나게 잘 논다 ㅋ

저 돌고래 인형으로 죠스놀이도 하구 ㅋㅋ

저 푸우 인형으로 소꿉놀이도 하구 ㅋㅋ

그러다 지루해지면 뽀로로를 보기도 하고

ㅋㅋ

집에서 노는 것이 너무도 지겨워질 무렵에 찾은 집 앞 마트 ^^

어린 아이들에게 이 곳은 더할나위없이 좋은 놀이터이다..

ㅋㅋ 하지만 난 따라다니느라 ㅠㅠ

아주 숨이 다 찼다 ㅋㅋ

 

간만에 이나랑 놀아줘서 그런지 조금은 미안하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마음이 뿌듯해진 일요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