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2016년 7월 18일(월)부터 27일(수)까지 세계를 움직이는 미동부 뉴욕과 보스턴에서 [미국 재부흥 운동 - Revival Movement for America ]을 개최합니다.

    [미국 재부흥 운동 - Revival Movement for America]은 130년 전 우리에게 생명을 바쳐 복음을 전해준 미국에게 복음의 빚을 갚는 운동이며, 현대의 로마 뉴욕과 세계적인 대학들의 도시 보스턴에서 우리의 견문과 시야를 띄우며 한국과 미국을 넘어 온 세상에 부흥을 위해 기도하며 복음을 전해주는 운동입니다. 또한 전세계 한인 디아스포라 복음주의 지체들과 함께 합니다.

    **극초 성수기로 인해 2016년 등록 마감은 교회와 단체는 1월 말, 개인은 2월 말입니다.

    문의 : ICM-Korea@daum.net

    페이스북 페이지 [미국 재부흥 운동]에서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를 누르시면 계속해서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www.facebook.com/RevivalforAmerica
    • 서울 신애성구사 2015.10.12 10:17
    한 목사님:제번하옵고 주문하신 사회상(2자:60cm)은 Oct.12.2015부산출항하여 Nov.17.2015경 HAMBURG항에 도착예정입니다 선적서류B/L는 별도로 보내드릴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신애성구사 홍 영건장로
    장로님..수고에 감사합니다.
    • Revival 2015.06.03 01:09
    [ 미국 재부흥 운동 - Revival Movement for America ]에의 초청의 글

    150년 전 뉴욕에서 일어난 미국 제 3차 대 각성운동은 청년이었던 한사람! 제레미 렌피어의 부흥을 갈망하는 기도운동 때문이었습니다.

    평신도 청년이었던 그는 그 당시 미국의 영적 상황이 지금과 마치 흡사하였을 때, 애통하는 마음으로 지금의 왈 스트릿의 네덜란드 교회의 한 방에서 홀로 기도 중, 유인물을 만들어 자기 조국 미국을 위해 기도하자고 호소하였습니다.

    누가 이 기도 모임에 올까 하였으나, 하나님의 마음을 가진자들을 하나님께서는 보내주시기 시작하여 얼마가지 않아 그 교회당은 정오의 기도모임에 모인 사람들로 인해 넘쳐나 이 기도운동을 다 수용할 수 없어 왈 스트릿의 이 건물 저 건물에서 정오의 기도모임들로 꽉차고 넘쳐나다가 이윽고 뉴욕 주와 강건너 뉴저지 주 그리고 동부의 주요도시들과 미국의 중부까지 기도운동들이 확산되면서 미국의 제 3의 대 각성운동으로 확산되게되었습니다.

    그때 바로 뉴욕 건너 뉴저지 주의 정확히 말하면 중부 뉴저지의 한 청년 언더우드는 이 기도모임에 참석했다가 성령의 기름 부음이 임하며, 동방 은둔의 나라 조선으로 가라고 하는 주님의 음성을 듣고 조선으로 건너가 우리에게 구원의 소식인 복음을 전해주게 되는 역사가 일어 나게 되었습니다.

    뉴욕과 우리 한국의 선교는 뗄레야 뗄 수 없는 불가분의 관계였습니다.

    [미국 재부흥 운동 - Revival Movement for America]은 130년 전 우리에게 생명을 바쳐 복음을 전해준 미국에게 복음의 빚을 갚는 운동이며 현대의 로마 뉴욕과 세계를 움직이는 수도 워싱턴 D.C에서 우리의 견문과 시야를 띄우며 한국과 미국을 넘어 온 세상에 부흥을 위해기도하며 복음을 전해주는 운동입니다. 또한 7개국의 한인 디아스포라 복음주의 지체들과 함께 합니다.

    이번 7월 4일 부터 16일까지 뉴욕과 와싱턴을 이동하면서 복음을 전하며 한국과 미국을 위해 기도하는 이번 미국 재부흥 운동은 큰 견문과 시야를 띄우는 성장의 기회가 될것입니다. 이에 여러분들을 초청합니다.

    특히 목사님의 자녀들도 보내주시면 크게 시야와 견문을 띄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자세한 문의와 등록은... 통합 메일 : icm-korea@hanmail.net

    www.facebook.com/RevivalForAmerica
    • 기적의 병치료법 2015.05.21 08:15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시간이 있으시면 저희 블로그 놀러오세요.
    이번 7월에 뉴욕에서 [미국 재부흥 운동]을 개최합니다. 미국 재부흥 운동은 130년 전 우리에게 생명을 바쳐 복음을 전해준 미국에게 복음의 빚을 갚는 운동입니다. 또한 7개국의 한인 디아스포라 복음주의 지체들이 뉴욕으로 오게 됩니다.

    7월 4일 토요일부터 11일 토요일까지 뉴욕에서 1차 미국 재부흥 운동이 열립니다. 원하시는 분들은 11일 토요일부터 16일 목요일까지 워싱턴 D.C. 및 뉴욕에서 열리는 2차 리더십 컨퍼런스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참가비 : $1200 (1차 미국 재부흥 운동, ※항공료 불포함)
    ※7월은 뉴욕의 최고 성수기이므로 항공료가 급격히 상승하니 속히 발권하시기를 권장합니다.

    통합이메일 : ICM-Korea@daum.net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터와 페이스북 페이지 미국 재부흥 운동 / 미국재부흥운동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좋아요]를 누르시면 계속해서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www.facebook.com/RevivalForAmer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