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영화 Bollywood/한글로의 인도 영화

한글로 2012. 7. 24. 18:40

연우무대 특별 기획 공연

<인디아블로그-시즌2 : 멜로디의 습격>






인도만 빼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


2012.06.05 OPEN



공연문의

극단 연우무대 Tel) 02-744-7090 Fax) 02-766-2335

대학로 문화공간 필링 2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dia2man

Daum 연극정보 : http://movie.daum.net/play/detail/main.do?playId=37458

플레이DB 연극정보 : http://www.playdb.co.kr/playdb/PlaydbDetail.asp?sReqPlayNo=37150



이 시대 청춘들의 이상과 현실, 운명과 사랑에 관한 보고서


운명적 사랑을 찾아 떠난 청춘과 이상과 현실에 대한 고민으로 인도를 찾은 청춘이 있다.
변변한 직장도 없이 음악이 좋아 기타 한 대 메고 인도로 찾은 청춘은 운명적 사랑에 관해 고민한다.
운명적 사랑을 믿고 인도에서 그 사랑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 인도로 온 것이다. 

그리고 또 하나의 청춘이 있다. 건축가의 길을 걷고 싶었던 한 청춘은 진로에 대한 현실적 문제로 
방황을 하다가 건축가의 꿈을 꾸게 해 주었던 타지마할을 찾아 인도로 온다.

이렇게 서로 다른 고민을 가진 두 청춘이 인도에서 만났다. 그들이 인도에서 찾고자 하는 것은 무엇일까? 
과연 그들은 그들이 찾고자 하는 것을 인도에서 만날 수 있을까?   



■ 기획의도


▪ 연우무대 특별기획공연, 웰메이드 로드씨어터 <인디아블로그-시즌2 : 멜로디의 습격>


배우와 스태프가 함께한 인도여행을 무대 위에 올려 큰 관심을 받았던 <인디아블로그-시즌1>에 이어 2012년 2월에서 3월 한달간 새로운 배우들과 다시 찾은 인도여행을 바탕으로 새롭게 태어난 <인디아블로그-시즌2 : 멜로디의 습격>이 관객들을 찾아간다. ‘인도만 빼고 모든 것이 다 달라졌다'라는 카피처럼 새로운 배우들과 함께 새로운 이야기로 관객들과 만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번 시즌2는 4명의 배우가 ’오렌지‘, ’블루‘ 라는 이름으로 2명씩 팀을 이루어 같은 장소에서 느낀 서로 다른 이야기를 표현해 좀 더 다양한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이다.  


▪ 멜로디의 습격!! 여행, 음악과 만나다


이번 공연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극이 음악과 함께 진행된다는 것이다. 인도여행을 통해 느낀 감정을 한편의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선보이게 되는데 다소 긴장될 수 있는 분위기를 음악이 화해시켜 준다. 어찌 보면 여행과 음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이다. 음악은 낯선 여행지에서 외로움을 달래주고 사람들과의 소통을 가능케 한다. 이번 인도 여행에 동행하게 된 기타는 각 여행지의 감성을 음악으로 표현할 수 있게 했으며 이러한 여행을 통해 배우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는 극 중심에 흘러 여행의 감성을 전달한다. 


    

▪ 인도여행을 통해 청춘의 이상과 현실, 운명적 사랑을 노래하다.


인도, 젊은 청춘들이 가고 싶어 하는 곳, 가야만 하는 그 곳. 우리는 그곳을 청춘의 아지트라 이야기한다. 과연 지금 이 시대 청춘들에게 인도는 무엇인가? 그리고 왜 우리는 인도에 가야만 하는가? 인도에서 우리 청춘은 젊은 시절 느꼈던 현실의 좌절을 느끼게 해주고, 사랑을 떠올리게 만든다. 본 공연은 우리 청춘이 느끼는 이상과 현실의 괴리, 누구나 바라는 운명적 사랑에 관해 풀어 놓는다.  


   

 공연 소개

1. 새로운 배우들과 함께 떠나는 유쾌 상쾌한 인도 여행기

인도여행을 블로그에 포스팅하듯 무대 위에 올리면 어떨까 하는 상상으로 시작된 본격 로드씨어터 인디아블로그. 2011-2012년, 대학로를 인도앓이에 빠지게 한 <인디아블로그-시즌 1>에 이어 인도로 떠난 네 청춘의 본격 로드씨어터 <인디아블로그-시즌2 : 멜로디의 습격>이 2012년 6월 관객들을 찾아간다. 김다흰, 김경일, 설상엽, 임승범. 네 배우가 ‘오렌지’, ‘블루’라는 이름으로 두 명씩 팀을 이루어 함께 떠난 인도여행에 주목하라. 대학로의 인도앓이는 계속된다. 

2. 같은 장소, 서로 다른 이야기, 이것이 진정한 시즌 2!!

배우만 바뀌는 시즌제는 잊어라. 인도만 빼고 모든 것이 달라졌다. 따뜻한 오렌지 색깔의 두 배우 김다흰, 임승범. 마음속까지 시원해지는 블루의 감성을 가진 김경일, 설상엽. 네 배우가 같은 장소에서 느낀 서로 다른 이야기를 들려준다. 두 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같은 장소, 서로 다른 이야기, <인디아블로그-시즌2 : 멜로디의 습격>에 주목해야 할 이유이다.

3. 빈티지한 감성으로 청춘을 노래하라, 멜로디의 습격!!

2012년 인도여행의 가장 든든한 친구는 바로 기타!! 여행에서 음악은 내 추억을 기억해 주고 내 기억을 추억하게 한다. ‘행복송’,‘인도버스’,‘자이살메르송’,‘바람이들려주는노래’,‘고아원’,‘친구송’ 등을 비롯해 인도에서 만든 빈티지한 감성의 음악들은 네 청춘의 이야기에 적절히 녹아들어 잊고 지냈던, 혹은 바라던 것들을 끄집어낸다. 멜로디의 습격, 이 시대 청춘의 감성을 노래한다. 



 제작사 소개


연우무대는 ‘연극하는 친구’ 라는 뜻을 가진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극단으로 1977년 창작희곡 읽기 모임으로 출발하여 한국 연극계에 창작극 활성화의 바람을 불어넣은 극단이다.

 

주로 서울대 문리대 극회 출신(정한룡, 이상우, 김민기 등)이 주요 단원으로 시작하였으며 사회풍자의 묘미와 날카로운 현실 인식이 조화롭게 이루어지는 사회 풍자 창작극을 만들어 왔으며 잊혀졌던 우수 창작 희곡을 발굴-공연하였다. 

 

정규공연 59편, 가족극장 8편, 특별기획공연 15편, 창작연구발표 27편을 무대에 올렸으며 동아연극상, 백상예술대상, 한국뮤지컬대상 등 굵직한 상을 수차례 수상하며 현재까지 활발한 창작활동과 연구, 실험을 끊임없이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연출가와 훌륭한 배우들을 (문성근, 강신일, 송강호, 유오성, 김윤석, 김내하, 송새벽 등) 배출하여 한국 문화계의 화수분 역할을 하고 있다.

 

주요작품 : 

 

1977.2.5 창립공연 <아침에는 늘 혼자에요>

1970년대 대표작 <우리들의 저승>, <장산곶매>

1980년대 대표작 <한씨연대기>, <칠수와만수>, <변방에 우짖는 새>, <새들도 세상을 뜨는구나>

1990년대 대표작 <살아있는 이중생 각하>, <날 보러와요>, <김치국씨 환장하다>

2000년대 대표작 <이(爾)>, <내일은 천국에서>, <오! 당신이 잠든 사이> <해무><그리고 또 하루>




▪ 공  연  명  │연극 <인디아블로그-시즌2 : 멜로디의 습격 > (India blog-season2 : Attack of Melody) 

 

▪ 공 연 기 간 │2012년 06월 05일(화) ~ OPEN

▪ 공 연 시 간 │화수목 8시│금 5,8시│토 4,7시 | 일 3,6시 (월 공연없음)

▪ 공 연 장 소 │ 대학로 문화공간 필링2관



 

 

▪ 공 연 가 격 │ 일반 30,000원

▪ 관 람 등 급 │ 만13세 이상 관람가 

 



<한국 인도 영화 협회>와 함께하는 이벤트!

연극티켓 총40장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12년 7월 18일(수)~ 7월 27일(금)

■ 당첨자 발표:  7월 28일(토)


■ 초대일시 :2012년 8월 4일 토 4시 10명(1인2매) /  8월 4일 토 7시 10명(1인2매)

  * 1인만 보는 경우도 응모가능! (반드시 표시)

  * 당첨자 유의사항 : 신분증지참, 양도및판매불가, 공연시작후입장불가, 만13세이상관람가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indiamovie/47xY/14798 (클릭하세요)






한국 인도 영화 협회. Korea Indian Film Association, KOIFA


한국 최초, 최대의 인도 영화 커뮤니티


한국 인도 영화 협회

Korea Indian Film Association (KOIFA)

(옛.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www.indiamovie.kr | http://koifa.org

since 2001

출처 : 한국 인도 영화 협회 -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글쓴이 : 한글로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