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AIN 鄭智薰

송은혜 & 宋恩惠 2007. 2. 6. 22:43
LONG

이 방송사는 아울러 당일 오후 두 한류스타를 위한 전국매체연합간담회와 전국팬사인회 등 대대적인 행사가 계획돼 있으며 '풀하우스'의 주제가를 비가 현장서 불러준다는 의사도 밝혀왔다고 덧붙여 전했다.

 

報導還說,當日下午還為兩位韓流明星舉辦全國媒體見面會和全國粉絲簽名會等大型活動,韓方還告知說,屆時鄭智薰將現場演唱《浪漫滿屋》的主題歌。

이에 장기간 중국 방문을 추진해왔던 비 뿐 아니라 송혜교까지 중국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는 데 중국 언론들은 기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중국의 소후닷컴은 비와 한때 염문을 뿌린 바 있는 송혜교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비와 동반해 중국을 찾는다고 알려왔다면서 관련소식을 자세히 소개했다.

 

通過此次活動,一直以來都在謀求訪華機會的鄭智薰可以和宋慧喬一起訪問中國,而中國媒體對此更是喜出望外。中國搜狐網站說,Rain和與他曾傳過緋聞的宋慧喬在百忙之中雙雙前來中國,並祥細地介紹了有關新聞。

이밖에 지역 언론에서도 큰 관심을 나타냈다. 청두상바오(成都商報)는 '드라마속 연인' 비와 송혜교의 방문소식에 아울러 두 사람의 출연료가 '권상우 중국초청' 해프닝 이후 철통같은 보안속에 부쳐지고 있다고 실었다.

此外,其他地區的媒體也表示出了極大的關注。成都商報報導了“劇中戀人”鄭智薰和宋慧喬訪華的消息,同時介紹說兩個人的片酬在“權相宇受邀訪華”的鬧劇後變成秘密,被束之高閣。

 

이 지역의 창사완바오(長沙晩報)에서는 비와 송혜교의 '풀하우스'가 중국대륙방송사에서 최초 방송되면서 마련되는 여러 행사에 참여할 뿐 아니라 TV특별프로에도 나란히 출연해 기대감을 더하게한다는 소식을 비중있게 전했다.

 

長沙晚報也道說,鄭智薰和宋慧喬主演的《浪漫滿屋》在中國內地開播之際,他們不僅可以參加有關的各種活動,還將做客電臺,真令人期待。

'풀하우스'를 15일부터 방송하는 후난경제TV는 중국의 각 언론을 통해 비와 송혜교의 방문일정을 상세히 중국에 전달하는 한편 이와 함께 "두 아시아 슈퍼스타의 안전을 책임지는 철저한 조치를 취했다"고 대대적인 선전을 벌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將於15日開播《浪漫滿屋》的湖南經濟台通過中國各媒體祥細介紹了鄭智薰和宋慧喬的訪華日程,同時表示,為兩位超級明星採取絕對安全措施,並進行大力宣傳,備受關注。

 

이 방송사는 "비와 송혜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유사 이래 최대인 100명의 보디가드들이 공항서부터 밀착경호를 하게될 것"이라는 깜짝발표를 내놓기까지 해 비와 송혜교의 식지않는 인기를 방증하고 있다.
該電視臺稱:“為保證鄭智薰和宋慧喬的安全,台裏將史無前例地安排100名保鏢,從機場開始全程貼身守衛。”這說明鄭智薰和宋慧喬在中國的人氣依舊如日中天。

 

翻譯轉自朝鮮日報中文網

ARTICLE

 

송혜교와 비가 KBS 한류드라마 '풀하우스' 홍보차 오는 설명절을 앞두고 중국 후난성의 창사를 찾을 예정이다. '풀하우스'가 오는 15일부터 중국대륙서 처음으로 전파를 타게 되면서 두 주인공인 송혜교와 비가 2박 3일 일정으로 창사를 찾게 됐다고 후난(湖南)경제TV가 5일 공식 발표했다.

宋慧喬和鄭智薰(Rain)計畫在春節前訪問中國湖南長沙,為KBS韓劇《浪漫滿屋》造勢。據湖南經濟台5日報導,韓劇《浪漫滿屋》將於15日在中國開播。為此,劇中主角宋慧喬和鄭智薰將親自來長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