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朱蒙 宋一國

송은혜 & 宋恩惠 2007. 9. 13. 20:55
LONG

 

특히 마리아 역의 장진영은 탱고 춤을 추기 위해 수일 동안 개인교습을 받았으며 춤에 몰입한 나머지 본인의 갈비뼈에 손상이 가는 줄도 몰랐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탱고에 열중하던 장진영은 몸에 이상을 느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제작진으로부터 박수를 받았다고 한다.

 

特別是飾演瑪麗亞的張真英, 據說為了拍攝探戈舞的場面, 數日間不斷的自我練習, 因此導致肋骨受傷。據了解, 在拍攝的時候, 劇組們雖然感覺到全心投入於探戈舞中的張真英身體有些異常, 但直到結束, 他竭盡心力完成的模樣, 受到在場工作人員的贊賞。

 

 

또 해리 역의 송일국은 ‘6년 만에 안방을 찾은 장진영과의 첫 연기호흡에 부담을 느꼈지만 격정적인 탱고춤이 둘 사이를 친밀하게 만들어주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再者, 飾演哈利的宋一國表示 ‘和時隔6年再次接演電視劇的張真英首次合作, 雖然覺得有些負擔, 但是透過激情的探戈舞, 反倒成為讓我們之間關係變親密的契機。’

 

韓翻中 By EunHye Fr. 戀暖韓流 Http://blog.daum.net/hanryu4u (轉貼請註明出處)

ARTICLE

 

송일국과 장진영이 SBS 대기획 ‘로비스트’에서 화려한 탱고를 선보인다. 오는 10월3일 밤 9시55분 SBS 수목드라마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후속으로 방송되는 ‘로비스트’에서 장진영과 송일국은 화려하면서도 역동적인 탱고 춤을 공개한다.

 

由宋一國和張真英主演的SBS大製作‘說客’, 首次公開了華麗的探戈場面。將在10月3日晚上9點55分接檔‘遇見完美鄰居的方法’播出的SBS水木電視劇‘說客’,今天公開了張真英和宋一國在劇中華麗且極具動感的探感舞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