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명의 눈동자 ◈

[[ 盡 人 事 待 天 命 ]] 사람의힘으로 최선을 다했지만 그래도 안되는것은 운명이다

필립스[PHILPS]의 횡포

댓글 1

◈정보 보관함◈

2020. 4. 15.



※ 필립스[PHILPS]의 횡포 ※


1995년 구입한 필립스청소기. 모델명(TC-536.먼지봉투)은 성능면으로는 어디 하나 흠잡을것  없을정도로 가성비최고다..

90년대말 그외의 제품들도 그에못지 않게 우수한 제품 이었으리라고 믿는다. 그런데..

성능이 너무 좋다보니 필립스는 신제품 팔아먹기가 힘겨웠던지 명성에 어긋나는 꼼수를 쓰기 시작했다..


단종 되어서 더이상 소모품(먼지봉투)및 부속품은 국내에서는 구할수가 없다는 것이다.(그리 싼편도 아니면서..)

그럴거라면 소비자 입장에선 왜 성능좋고 가성비 갑인 제품들을 출시해서 팔아 먹었냐는 의문이 들기 마련이다..

국내 에서만 담합하여 단종이라는 이유로 소비자의 권리를 헌신발짝 버리듯 내 팽겨쳐 버리는 것은 진정 글로벌한 대 기업이 할짓은 안이다.

모든 우수한 제품들은 가난한 소비자들이 오래도록 사용하고 좋은평가로 선전 해준다..

그들에 대한 배신행위는 반성하고 꼭 시정 되어야 마땅하다..


외국에서는 고장이 나도 부서져도 기업이 망하지 않는 한, 소비자가 원할때 까지 A/S는 보장해 준다.. 

필립스의 갑질 때문에 소비자의 한숨은 깊어지고 튼튼하고 명성있던 우수한 제품들이.. 제발 살려달라고 애원 하고있다..

필립스!! 그대의 전략(꼼수)는 시정잡배나 하는짓이다.이만큼 너희들의 성장을 도운 소비자들에게 가한 횡포는 이제 그만두길 바란다..


※ 아직도 쌩쌩하게 사용 할수 있어 어려운 경제난국에 조금이라도 보템이되어 줄 수 있는 수많은 좋은 제품들이 강제 퇴출되고 있어 안타까움에 글을 옳립니다. 저는 홍콩차이나 해외 직구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