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맛집

행복끼니 2014. 5. 13. 06:00

[부산역 맛집]부산 차이나타운 3대 만두맛집

가보니. 부산차이나타운맛집/마가만두.

 

부산역 맞은편.. 차이나타운.. 만두가 맛있기로

유명한집이 몇몇있다고합니다.. 블친 노병님과

함께 한.. 2박3일간의 부산 먹거리여행..

서울행 티켓팅을 한후.. 부산에서의 마지막

끼니.. 만두를 먹기 위해 찾았답니다..

 

부산차이나타운 만두는 2003년 박찬욱감독의

최미식주연 올드보이에서.. 최민식이

15년간의 감금생활동안 만두만을 먹었다는..

장성향 만두도 유명하고.. 꼽는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겠으나.. 부산 차이나타운

3대 만두맛집은 대부분 신발원과 일품향..

그리고 마가만두를 꼽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부산 차이나타운에서.. 할아버지부터..

3대째.. 60여년간 만두를 빚어 왔고.. 지금도

할아버지, 아버지를 이어 만두를 빚고 있다는

마가만두이야기랍니다.. 차이나타운에서 3대..

60여년.. 비록 할아버지때.. 아버지때.. 상호는

다르지만.. 가장 오래된 화상집이랍니다..

바로 옆집 신생원도 친형제라고..

 

"손가락추천과 +구독"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만두전문 화상답게.. 짜장면, 짬뽕등..

면요리는 취급하지 않는.. 마가만두의

가장 인기 좋다는 찐만두..

한입 베어물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육즙..

눈으로도 느껴지네요.. ㅎㅎ

 

 

부산역 맞은편.. 차이나타운.. 마가만두..

면요리는 전혀 없고.. 식사는 만두와 볶음밥..

찐만두 5,000원.. 나름 가격도 착한편이구요..

15,000원~20,000원 요리.. 가격 참 착하네요..

다음엔 요리에 이과두주를.. 

 

한쪽에선 계속 만두를 빚고..

 

생오이에 장육소스를 올려.. 좋습니다..

 

따끈한 육즙 가득한 고기 찐만두..

참 오랜만에 맛난 만두먹어봅니다..

 

 

이과두주에 마가만두..참 잘어울리네요..

대부분 손님들이 찐만두를 드시더라는..

 

고기 듬뿍.. 육즙 가득.. 고기 잡냄새도

없고.. 만두피도 얇브리하면서 쫄깃하고..

참 맛난 만두였답니다.. 다음 부산여행에도

서울로 출발하기전.. 부산역에서 만두는..

꼭 챙겨야겠습니다..

 

짜장면이나 짬뽕등.. 면종류는 없지만..

식사용으로..볶음밥과 새우볶음밥이..

물론 저희는 안주용이었지만.. ㅎㅎ

 

인천 용화반점.. 불맛.. 불향..강한..

꼬들꼬들한 볶음밥을 좋아하는 편이라..

하지만 내용물도 푸짐하고..

나름 괜찮았답니다..

 

역시 기대대로 담백한 계란탕나와주고요..

 

부산 차이나타운 초입.. 화교학교앞

찐만두.. 맛나게 잘 먹고갑니다~^^

위치:부산 동구 초량1동 563(부산역앞)

옆 삼생원과는 친형제랍니다..

"손가락추천과 +구독" 눌러 주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이전 댓글 더보기
(와우)(~)군침이 절로 넘어갑니다(^^)
행복끼니님,오늘도 건강속에서 행복하세요(~)
이집 3대맛집 이런것보다, 정말 독특하게 맛난 만두집입니다
환!
만두맛이 참 부드러울 듯 합니다. ^^
만두 참 맛있게 보입니다.
거리가 또다른 풍경이네요
워메~
부산까지가셨네요
맛여행하셨네요
저희동내에있는 맛집이군요 맛있어요 그런맛과
비슷한 파일이 가득한 썰글파일의 자료의 맛도 즐겨보세요
http://ssulgle.com
1인분 추가요...ㅎㅎㅎ

새벽나절 밤은 쌀쌀하고
낮은 봄은 실종되어 덥고 끈적하게 하지만
맘 편히 보내는 나날 되시구
저녁시간 여유로우시길예^^*
이집 아주 맛있는 집이지요^^
수원에도 이집과 유사한 집이있답니다
육즙도 살아있는 그러한 만두말이죠~ㅎ
만두는 제가 무척 좋아 합니다.
한자리에 앉아서 20개는 먹거든요,ㅋㅋㅋ
좋은 먹거리 정보에 추천 하고 갑니다.
항상 행복 하소서.
중국집이내요...
만두가 속살이 맛있어 보여요...
볶은밥도 먹고싶어지내요...
지나가기만 했는데 나중에 가게 되면~ 먹어봐야 겠네요~^^ 담아갑니다~
조기는..햄...중국과자...거시기 빙이라꼬..드셨야는뎅..오시고..연락도 없이..ㅜㅡ..ㅋ

행복하루되세요..ㅎㅎ
간밤에 달빛은 평화롭고 오월의 밤은 사랑 그리는 아침을 선물 합니다.
고향을 다녀 오느라 하루를 비웠는데 찿아 주신님 고맙습니다.
님의 마음이 곱고 아름다워 블로그가 좋고 님을 아끼는 마음입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고 우리 인연 곱게 이어가길 희망 합니다.
면요리를 취급하지 않는....
마가만두집의 만두
먹어보지 않아도 맛이 짐작이 갑니다.
한번 가 보고싶어지네요
피가 앏은게 먹음직스럽습니다
일품향에서 실망했던 기억이 나는데...
다음번엔 이 마가만두를 가봐야겠습니다.
육즙도 좋고, 맛나보여요.
3대째 이어오는 마가만두 맛나 보이는데요
만두속도 좋아보이구요 맛보고 싶어요...^^
맛있엉 보입니다.
저번달 까진 부산에 있었는데...알았다면 찿아갔을건데....... 넘 아쉽네요ㅠㅠㅠㅠㅠ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