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치료 이야기/편안한 임플란트

서울보스톤치과 2013. 3. 25. 11:53

 

안녕하세요. 사근동치과 서울보스톤입니다.

서울보스톤치과는 지하철 2호선 성수역에 위치해 있답니다.

사근동치과를 찾아보시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임플란트는 잇몸뼈에 인공치근을 식립한 후 인공치아를 올리는 수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공치근을 받쳐줄 수 있는 튼튼한 잇몸이 있어야 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잇몸뼈가 약한 경우에는 치근을 받쳐줄 수 없어 임플란트가 흔들릴 수 있어 실패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잇몸뼈가 약한 경우에는 뼈이식을 통해 부족한 잇몸뼈를 채워주는데요.

이때에는 다양한 이식재가 사용이 됩니다.

동물의 뼈, 타인의 뼈, 본인의 뼈 등과 같은 재료가 있는 반면, 발치 된 자신의 치아를 이용하는 자가치아 뼈이식 임플란트가 최근들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치아는 음식을 씹고 발음에 영향을 주는 신체부위이지만, 훌륭한 뼈이식재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랑니나 충치등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발치된 치아를 이용하여 한국치아은행에서는 자가치아뼈이식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가공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임플란트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경우라면, 자신의 치아 하나하나를 더욱 중요하게 생각을 하고 미리미리 준비를 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치아가 빠진 자리의 잇몸뼈는 체내로 흡수가 되기 시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득이 하게 치아를 상실하였다면, 빠르게 치아를 대체할 수 있는 시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사근동치과 서울보스톤과 함께 자가치아를 이용하여 뼈이식을 할 수 있다는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뼈이식을 해야 되는 경우라면 부작용이 적은 자가치아뼈이식에 대해 더 알아보는 것이 어떨까요?

사근동치과 서울보스톤은 자가치아뼈이식에 대해 언제든지 상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