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책 이벤트

세상다담 2010. 6. 25. 13:28

 

 

 

 

 

♣ [부케브릿지_BOOKeBridge] 출판사와 '1인미디어'를 잇는 다리...

 

[부케브릿지_BOOKeBridge]에서는 주간 단위로 신간도서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받으신 책을 모두 소개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각 블로그의 성격과 개인의 판단하에 선택 후 자신의 매체인 블로그에 책을 소개해 주시면 됩니다. 솔직한 서평을 기대합니다.

 

[부케브릿지_BOOKeBridge]는 새로운 서평의 시대를 열기 위해 역량 있는 블로그를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오늘 도착한 세 권의 책과 '세상다담 & 부케브릿지'가 쓰여진 도자기 연필꽂이. ^^*

 

 

지난 5월 31일이였죠. 처음 들어보는「부케브릿지」. 김경은 대표님이 댓글을 달아 주셨어요.

 

 

 

 

(...) 

 

저희 부케브릿지는 금년 6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신설기업입니다. 부케브릿지는 회사의 성격을 잘 보여주는 네이밍으로 Book+e+Bridge 를 연결하여 [부케브릿지_BOOKeBridge]로 이름하였습니다. 바로 '책과-인터넷 세상을 연결하는 다리'라는 뜻의 이름입니다.

 

저희가 하고자 하는 일은 간단합니다.출판사에서 신간도서 받아, 저희와 함께하는 ‘미디어블로그’에 전달하는 일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시행되고 있는 이른바 ‘블로그 마케팅’과는 노선을 달리합니다. 또한 서평이벤트에 중심의 비평문화에 반대합니다.

(...) 

  

○ 서평전문블로그, 즉 1인 미디어 그룹이 더 이상 ‘서평 이벤트 도우미’로 인식, 기능하는 것에 적극 반대합니다.


○ 각 블로그의 성격과 개인의 판단 하에 선택 후 자신의 매체인 블로그에 책을 소개해 주시면 됩니다. 솔직한 서평을 기대합니다.

  

[부케브릿지_BOOKeBridge]는 한계에 달한 웹 홍보의 영역에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성실함과 책 사랑으로 무장한 블로그가 당당한 ‘1인미디어’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건전한 다리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저희와 함께 가치있는 웹 세상을 만들어가실 블로그 50인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부케브릿지_BOOKeBridge]는 이른바 '파워블로그'만 고집하지 않습니다. 책으로 소통하는 웹세상을 위해 진정한 1인미디어 문화를 함께 정착시켜 나가고자 합니다.

 

저희와 함께 ‘미디어블로그’로 활동하실 의사가 있으시다면, 이메일을 통해 활동 의사와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의문점에 대해서도 언제든 질문주십시오.

 

 

 

 

     * 책과-인터넷 세상을 연결하는 다리... 

     * 더 이상 '서평 이벤트 도우미'가 아니다... 

     * 솔직한 서평을 기대합니다...

 

좋은 책을 직접 읽고, 소개해 드리는 성격의 블로거시라면, 이런 조건들이 얼마나 행복하게 들릴른지 아실 거에요. 잠시도 머뭇거리지 않고 정성들여 답장을 썼죠. ^^* 

 

 

 

 

김경은 대표님,

 

좋은 일을 준비하고 계시군요. ^^*

바쁘실텐데 제 블로그에도 들려주셔서 친절하게 뜻을 설명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네. 저 한 사람 뿐만이 아니고, 한 사람이라도 더, 보다 많은 분들에게 좋은 책을 소개해 준다는 것이, 바로 좀 더 아름다운, 상대방을 진정으로 배려하는 보다 나은 세상에 다가서는 큰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런 세상을 꿈꾸는 '부케브릿지'와 함께 걸을 수 있다면 참 보람있는 일이겠네요.

제 블로그 주소와 이메일주소 남깁니다.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책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마음이 세상을 덥혀 그렇지 않으려나요? ^^*

 

 

책으로 담는 세상, 세상다담 올림.

 

 

 

 

 

이렇게 시작된 「부케브릿지」와의 동행!

저번 주 1권, 요번 주 3권이니 아직 가방은 가벼워요. 하지만, 핸드페인팅 연필꽂이 옆에 쓰여진 "세상다담 & 부케브릿지'라는 삐뚤빼뚤 손글씨는 앞으로의 여정이 즐거울 거라는 기대를 가져보게 합니다. ^^*

 

 

                             

 
 

고맙다는 마음이 가득합니다. 찬찬히 잘 읽어 봐야 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가다보면 책 무게에 눌려 걸음이 느려질 지도 모르죠. 또한 모두 좋은 평을 쓸 수도 없는 일이겠구요.

 

 

하지만, 좋은 책이라면... 다양성과 균형 속에 숨겨진 희망을 발견할 수 있는 책이라면...

그래서 한 사람이라도 더, 보다 많은 분들에게 좋은 책을 소개해 드릴 수 있다면...

 

「부케브릿지」의 정성과 고마움에 답해 드리는 것이기도 할테고,

좀 더 아름다운, 상대방을 진정으로 배려하는 보다 나은 세상에 다가서는 방법이기도 할테죠.

 

 

오늘은 기분이 참 좋습니다. ^^*

안그래도 부족한 잠. 새벽과 아침은 더더욱 가까워질 모양이지만...

 

 

 


 

 

 

■  우리 같이 책과 함께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어 봐요. [BOOKeBridge]에 들려 보세요. ^^*

 

   ☞  출판사와 '1인미디어'를 잇는 다리...[부케브릿지_BOOKeBridge]

 

 

서평전문블로그, 즉 1인 미디어 그룹이 더 이상 ‘서평 이벤트 도우미’로 인식/기능하는 것에 적극 반대합니다. 그들은 이제 웹 2,0 시대를 이끌어 갈 최고의 언론이자 중요한 미디어이기 때문입니다. 장소의 제약을 받던 시대를 마치고 ‘걸어다니는 웹’의 세상으로 진화한 온라인 매체의 막강한 힘과 파급력이라는 장점을 '1인 미디어'가 온라인상에서 당당히 한 차원 다른 개념의 새로운 미디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에도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BOOKeBridge]는 새로운 서평의 시대를 열기 위해 역량 있는 블로그를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오옷 이렇게 좋은 이벤트도 있군요. 세상다담님 책속에서 행복하게 허우적 되실것 같은데요^^
올 여름에는 물에서 아니라 책속에서 수영 열심히 하시길 바래요~
부러워요~~~^^
안그래도 부족한 잠. 새벽과 아침은 더더욱 가까워질 모양이지만... 진심이랍니다. ㅋㅋ
작은샘님, 주말 잘 보내셨죠? 오늘은 비가 꽤 올 모양이에요.
비가 꽤 와도 좋습니다.
비 오는것 워낙 좋아해서
일년중 장마철을 가장 좋아한다면-.-;;
다들 한소리 하겠죠?

비오는 날 머리에 이쁜꽃 꽂을까 생각도-.-;; 캑;;
축하드려요~ㅋ
부지런하신 세상다담님!!!~~^^

오늘 열심히 대한민국 질러주시고,
주말도 즐겁게보내세요^^
꽃방글 님, 감사합니다. ^^*
우루과이와 경기 참 아쉬웠죠? 우리 선수들 정말 열심히 싸워줬어요. 수고 많았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세상다담님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라서 의미가 깊은 듯 싶군요.
인문의 숲속에 또 하나의 오솔길을 만들어가시는 좋은 일을 하신다는 생각에...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글로, 좋은 정보로 우리 독자들의 마음을 흔들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