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멋집/커피] 여류 아마추어 사진작가와 커피 그리고 케익 ~ 커피이야기

댓글 1

釜山의 멋집

2011. 1. 4.



2008년 1월 2일 포스팅한 후 냉랭한 븐위기 때문에 발길을 끊었다가 [근화]님이 작년에 인수하고도 수십 번을 다녀 왔으면서도 여태 껏 바뀐 따뜻한 분위기를 즐겼음에도 이제야 포스팅을 하는군요. 그것도 지난 번처럼 딸 부부와 같이 다녀 온 직후에 글을 올리게 됩니다. 

 

남천동 KBS방송국 뒷 편의 위치한 "커피이야기"는 예전과 달리 주인이 바뀌고 나니 입구의 아름다운 꽃들부터 바뀌더니 여주인의 섬세하고 자상함이 구석구석 베이기 시작하면서 이젠 완전히 친근한 분위기로  변모하였음을 확연히 느낄 수 있습니다. 

 

항상, 어디를 가나 마시는 것은 "아이스 카라멜 마끼야또"이지만 업소에 따라 억지로 마시는 경우도 있지만 이곳에서는 편안한 마음으로 주는데로 마실 수 있습니다. 특히, 이곳에서 마실 만한 음료는 당연히 커피이지만 자랑할 만한 아이템은 "깔루아" 그리고 "로열 밀크티"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로열 밀크티"를 마셔 본 지인이 최고라고 엄청 좋아 하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합니다.

물론, 여주인이 직접 만드는 호두케익도 아주 좋지만 치즈케익과 함께 마시는 커피 한 잔은 배부를 때에도 계속 손이 간답니다. 또한, 이곳에서 100g 단위로 판매되는 원두 커피를 가져다가 아이스 커피를 만들어서 먹기 시작한 이후 통풍 재발도 하지 않아서 이 추운 겨울 벌벌 떨면서도 커피를 사무실에서도 즐겨 마시고 있답니다.

 


아이스카라멜마끼아또


Americano


Lemon Tea


여주인


Cocoa


깔루아 ~ 우유에 깔루아 술이 넣은 후 에스프레소를 넣습니다.


여주인의 작품


인터넷 사용 가능


 

01

상호

 커피이야기

02

전화 번호

 611-0711

03

위치

 수영구 남천동 KBS방송국 뒷 편, 동여고 입구

04

휴무일

 없음

05

영업시간

 오전11시 ~ 저녁 10시

06

크레디트 카드

 가능함

07

주차장

 골목길 주차 가능

08

비고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