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에松江] 일본 100개의 성 중에서 제일 보존이 잘 되어 있다는 성(城)

댓글 0

海外 旅行

2011. 1. 29.

 

 

 210년 12월 성탄절 때 참여한 DBS크루즈 팸투어 일정 중 시마네현의 "마츠에"성을 찾아갑니다. 이 마츠에 성은 일본 전국의 100개 정도 있는 성 중에서 12개만 남아 있다는 에도시대 이전에 건축된 천수각을 보유하고 있는 성곽중의 하나라고 하며, 또한 주고쿠(中國)지역의 현청 소재지에 소재하는 유일하게 현존하는 천수라고 합니다.

 

 일본의 각 성이 아무리 멋지게 지어 졌다고 해도 외래인들에게는 모두 똑 같이 보이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사카성 등 유명한 성에 가도 올라 가봐야 별 볼일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오사카 성 같은 경우는 도심을 볼 수 있어서 지루하지는 않겠지요.

 

 우리 일행은 시간이 부족하다는 가이드의 요청에 따라 천수각에 올라 가지 않았는데 지금에 와서 후회가 됩니다. 신지코호수를 바라다 볼 수 있는 유일한 곳이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지요. 가게 되는 분들은 꼭 참고하기 바랍니다.

 "마츠에"성에 대한 각종 자료는 인터넷에 넘치므로 이곳에서 생략하고 사진들을 많이 게재하겠습니다.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