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치현] 샤워도 가능하여 여행객들에게도 편리한 인터넷 카페 ~ Mash-Up

댓글 0

日本 高知県 [고치현]

2011. 2. 3.

 

 



일본 고치현청의 두 번째 초청으로 1월 21일 김해 공항을 출발 오사카 도착하여 나라로 먼저 가서 관광을 한 후 23일까지 쿄토에서 이틀밤을 자고 24일 심야버스를 타고 "고치현"에 새벽 5시 40분경에 정류장에 내렸습니다. 운임은 작년이나 동일하게 쿄토에서는 6,500엔, 오사카에서는 6,000엔입니다. 환율이 1,360원이므로 오사카에서 탑승할 경우 한화 88,500원 정입니다. 

 

 작년에 심야버스에서 내렸을 때에는 서부영화에서 보듯이 어둡고 낯선 땅에 홀로 버려지는듯한 느낌을 가졌으나, 이번에는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지 않고 밝고 따뜻한 도시에 출근을 하기 위하여 집을 나서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여행용 가방을 끌고 새벽의 여행자를 위해 24시간 영업을 하는 인터넷 카페 "매쉬업"(Mash-Up)으로 갑니다. 이곳은 우리나라 TV방송에서 방영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 갔더니 작년에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던 부점장이 [사자왕]을 기억하는군요. 그런데 샤워가 되지 않는다고 하여 매우 난감하더군요. 작년에 샤워가 되더니 지금은 왜 안되느냐고 물었더니 지금은 안된다는 말뿐이더군요. 부시시한 얼굴로 고치현청으로 갈 수 없어서 샤워할 곳을 물으니 건너편에 목욕탕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곳은 이곳보다 가격이 조금 더 비싸다고 설명을 해주는데 짐을 끌고 도로 나갈 수도 없어서 망설이고 있는데 30분 후면 샤워가 가능하다고 하여 그럼 기다리기로 하였습니다. 

 샤워를 한 후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를 우선 한 잔 마신 후 오렌지 쥬스로 허기진 배를 채웁니다. 일본 노래도 할 줄 알면 노래방에서 노래도 부를 수 있고, 일행이 있으면 당구도 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시간 보내기가 좋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여행객들에게도 편리한 시설입니다. 고치현에는 이런 인터넷 시설이 두 군데 있어서 이번에는 다른 곳에 갔으면 했으면 통역을 맡은 광주아가씨 [김 혜영]씨가 굳이 이곳을 추천하는군요.

 두 번째 방문이라 그런지 눈이 트여서 알게 되었는데 고치성 바로 아래 위치한 고치현청 그리고 준신[純信]과 오바[お馬]의 비극적인 사랑의 "하리마야바시"(はりまや橋)도 아주 가까운 곳이어서 편리한 시설이었습니다. 부점장은 야간만 담당하는가 봅니다. 업체 홈피 http://www.mashup-cafe.com/kouti/

앙팡만 전차였으면 기가막히는 챤스일텐데 아쉽습니다.

 

 미소가 부드러운 부지점장 ~ 야간만 담당하는가 봅니다. 이곳 시설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입가 200엔입니다만 작년에 고치현지사의 초청이라고 하여 무료로 처리한 적이 있는데 만약, 부지점장이 없었으면 200엔을 추가 부담해야 했을 것입니다.

  


 

인터넷을 하러 문을 열고 등어 갑니다. 이곳에다 짐도 넣어 두고 편한 의자에서 잠도 잘 수 있습니다.


 

샤워를 할려면 30분을 기다리라고 하여 우선 인터넷을 시작합니다. daum 소속 "부산맛집기행" 카페를 접속해서 들러 보고 있는데 샤워하라고 연락이 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누군가가 샤워하고 있기 때문에 안된다는 것이었는데 의사 소통이 안되어 샤워실이 없어졌지만 외로운 여행객을 위하여 특별히 배려하는 줄 알았습니다. 

    


 


사케나 맥주 등을 마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는 아니랍니다.


 

 

각종 잡지, 만화책, 그리고 비디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나 음료수를 마실려고 2층으로 가지 않아도 1층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장을 안내하는 그림이 상당히 재미있군요.




작은 노래방입니다. 이 사진을 촬영한 시간이 새벽 7시 17분인데 그 시간에도 노래를 부르는 팀들이 있었습니다.




 이곳은 노래방들이 있는 곳이랍니다.




 슬러트 머신은 아닌 것 같습니다. 왼쪽에 코인 교환하는 곳 안내가 붙어 있습니다.




 일본 거리의 자판기에 적혀 있는 캔커피의 가격이 120엔 (1,630원) 정도입니다. 그런데 각종 음료수 등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는 것은 절말 공짜라고 생각이 듭니다.




 기본 회원 등록비다 200엔 그리고 항목에 따라 금액이 달라 집니다. 만55세 이상은 약간의 혜택이 있습니다만 시간에 따라 다르므로 아래 두 번째 가격표를 참고해주세요.



 

* [사자왕]의 포스팅은 가능한 많은 사진을 게재하며, 정보 제공 차원이므로 판단은 바로 여러분의 몫입니다.

감미로운 맛을 느끼실려면 ~ ~> 여기를 클릭하세

 [사자왕]의 포스팅은 스크랩만 허용합니다. 복사는 불허하는 점 양해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