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오빠(사랑해)블로그 입니다

오늘도 사랑해오빠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5 2021년 04월

15

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그럼 나 안해/~ㅋㅋㅋ~

@그럼 나 안해....@ . 한 부자노인이 있었다.. 그런데 그 노인은 자식이 일찍 죽었기에 돈이 얼마가 들던지 어떻게 해서든지 자식을 가지겠다는 일념으로 병원을 찾았다.. . 그 노인은 정상적인 임신이 불가능했기에 인공 수정을 해야만 애를 가질 수 있었다.. ↓ . . 간호사 : 할아버지~ 이 병에 정액을 담아 오세요.. 할아버지 : 그려.. 그러나 한참이 지나도 그 노인은 화장실에서 돌아오지 않았다.. 그래서 기다리다 지친 간호사는 화장실로 갔다.. 간호사 : 할아버지, 아직 멀었어요?????????? . 할아버지: (헉헉헉!! 신음소리를 내며) 윽, 오른팔에 힘이 다 빠졌어.. 조금만 기다려.. 잠시 후.. . 할아버지 : (여전히 헉헉거리며) 윽, 왼 팔에 쥐났다!! 안되겠어.. 변기에 대고 두들..

15 2021년 04월

15

그때.그시절 그때 그시절/조선시대 서민 전용 술집...

@조선의 서민 전용 술집......@ 조선시대 색주가(色酒家) 젊은 여자를 두고 술과 함께 몸을 파는 집. 또는 그 여자. ≒색주(色酒)·색줏집·색항(色巷). 술을 거르는데 쓰이는 용수에 갓을 씌워 간 장대에 꽃아 세워놓은 집은 색주가의 집이라는 표시다. 기록을 보면 남대문밖 진배와 서울 원각사뒤 동문안(수은동) 뒷골목에 가면 그 장대아래 진하게 분칠한 색주가들이 자기신세 타령을 하는 자탄가를 부르며 유객했다 " 내 손은 문고리인가 이놈도 잡고 저놈도 잡네 내 입은 술잔인가 이놈도 빨고 저놈도 빠네" 하는... 기생에게는 일패(一牌) 이패, 삼패 하는 계급이 있었다. 일패는 교방에서 시가와 서화를 익힌 품격이 있는 기생이요. 이패는 은군자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숨어서 몸을 파는 타락한 일패 출신의 기생이며..

15 2021년 04월

15

그때.그시절 그때 그시절/역사속으로 사라진 사건들...

@역사 속으로 사라진 사진들.....@ 뉴욕 맨허탄 센트럴 파크의 야경. 1937년. 쉐보레 세단과 스테이션 웨건의 생산 조립 라인. 1958년. 범죄자에게 곤장을 때리고 있는 중국의 포청천. 1900년경. Ceylon (스리랑카의 옛 이름)의 불교 의식. 1880년. 뉴욕의 초기 지하철 역사 (Original City Hall subway station). 1904년. 미국 워싱턴DC의 Senate Subway. 1915년. (국회의사당 - 상원 - 하원을 이어주던 지하철) 비둘기 우체국으로 개조된 트럭. 1916년. 세계1차 대전 당시 비둘기는 중요한 전령의 역할을 담당. 필라델피아에 전시되었던 ‘자유의 여신상’의 손 부분. 1876년. ‘자유의 여신상’ 제작 현장. 1884년. Liberty Isl..

15 2021년 04월

15

웃음.유머방 ~ㅋㅋㅋ~유~머~/새빨간 거짓말 14 가지/~ㅋㅋㅋ~

@.....@새빨간 거짓말 14가지 14위. 여자들 : 어머 너 왜 이렇게 이뻐졌니? 13위. 학원광고 : 전원 취업 보장..전국 최고의 합격률! 12위. 비행사고 : 승객 여러분, 아주 사소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11위. 연예인 : 그냥 친구 이상으로 생각해 본적 없어요 10위. 교장 : (조회때)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간단히... 9위. 친구 : 이건 너한테만 말하는 건데... 8위. 장사꾼 : 이거 정말 밑지고 파는 거에요... 7위. 아파트 신규 분양 : 지하철 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 6위.수석 합격자: 그저 학교 수업만 충실히 했을 뿐이에요 5위. 음주운전자: 딱 한 잔밖에 안 마셨어요 4위. 중국집: 출발했어요. 금방 도착해요 3위. 옷가게: 어머 너무 잘 어울려. 맞춤옷 같아요 2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