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이야기/신안군 소식엿보기

홍도갈매기 2013. 11. 27. 15:59

 

 

 

 

 

 

 

- 신안군은 10월 31일 도초 만년리 구 동도초등학교 일원에서 도초를 “세계 생태수도 섬” 으로 선포하고, 도초 주민추진위원회,국내 환경NGO 컨소시움 단체와 MOU 협약식을 가졌다.
- 선포식에는 국내 환경NGO 단체, 유관기관·단체장 및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주민 환경교육 센터인 섬 생태연구소와 세계 생태수도 섬 조성 주민추진위원회가 공동으로 개최한 생태이벤트 행사와 더불어 어울림 한마당으로 열렸다.
- “세계 생태수도 섬” 도초는 신안 다도해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의 중심지역으로 『자연이 건강하고 주민이 행복한 생태 섬』을 만들어 가기 위해 3대 목표와 9대 전략과제를 통한 건전한 생태비전을 제시하고, 해양생태 섬의 모델로서 지구온난화 방지라는 시대적 요구를 자각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 세계 생태수도 섬 조성사업은 2013년부터 2017년까지 환경부 광특사업비(자연환경보전이용시설) 총 120억을 투자하여 도초면 만년리에 위치한 동도폐교를 리모델링하여 방문자센터를 건립 “세계 생태수도 섬”을 소개하고 생태를 통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일자리 창출, 생태관광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섬 생태 표준모델 제시로 세계 생태의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생태선진지와의 연계 교류를 이어가고자 한다.
- 최근 난립하고 있는 생태마을의 한계를 극복하고 차별화된 생태수도 섬을 조성하기 위해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인 도초도 갯벌과 희귀조류 물레새 등 각종 철새와 우이도 해안사구, 염생식물과 사구식물 학습장, 최근 전남도에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도초 야생사파리 조성사업을 연계하여 도초도만의 동물과 식물 조류까지 생태체험 관광시너지 효과를 거양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군은 “세계 생태수도 섬”인 도초도가 향후 우리나라 최고의 관광지 홍도와 흑산도를 찾는 관광객이 연간 30만명임을 감안한다면 경유권역에 있는 비금도와 더불어 1박2일 코스의 체류형 생태체험을 통한 창조적 관광형태로 발돋움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목요일 아침입니다
눈도 많이 내렸고, 매우 춥습니다
급변하는 날씨에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합니다
항상 격려와 위로에 감사 드립니다
안녕하세요.잘보고가요5fa6다d7nbk
와우 잘보고갑니다~dc4가fhkd1k
주식/선물옵션/FX마진 거래

선물옵션대여 - 국내 1위업체

이제부터는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골라서 사용 하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유형별로 선택후 거래가능.

PC거래(HTS)/모바일거래(MTS) 가능

정식법인 등록업체

www.stock333.co.kr
안녕하세요. 블로그 내용이 좋아서♡ 블로그모음 서비스인 블로그앤미(http://blogand.me) 에 등록했습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삭제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갈매기님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홍도갔다가 비가 많이 와서 흑산도 도 못 들어거고 불야불야 나왔네요 ㅎㅎ
8월의 마지막 휴일 보람되게 보내고 계시죠..
하늘도 점점 높아만 보입니다..
풍성한 가을의 느낌으로
편안한 날 이어지길 바랍니다~
오늘도 밝고 고운 미소로 아름답고 즐거운
시간 보네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시구요...
-불변의흙-
멋진 5월이 출발 합니다
연휴 잘 보내시고
온 가족 행복한 가정의 달 되세요^^
계절의 여왕 5월에 정다움을 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