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소개/산소 퐁글퐁글

아너팜 2018. 9. 5. 18:00


〓 Key Note 


산소 퐁글퐁글은 

1. '마법의 기계'다

2. 수경재배 농가는 반드시 갖춰야 할 기계다

3. '만족'을 넘어 '감동'이다

대부분의 고객께서 만족하시는 제품입니다


산소 퐁글퐁글을 직접 사용하신 고객들의 평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모든 분들의 인터뷰를 모두 정리해서 공유하면 좋으련만, 게으른 탓에 그리하질 못하네요. 일단 대표적인 몇가지 사례만 정리하여 올리겠습니다.



 장  미 

 고양시 원당화훼단지 - 이현** 

"죽어가던 나무가 산소 퐁글퐁글을 설치한 후 되살아났고, 중품의 비율이 30% 내외였는데 지금은 10% 수준으로 줄었다."


“회원님들에게 마법의 기계를 소개합니다. 폐목이 살아나고 중품꽃이 상품으로 변화되는 현장으로 모시고자 합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추천합니다. 일찍이 못한 게 만시지탄이지만 서둘러 하심이 좋겠네요.”  (시범 설치 10여일 후, 죽어가던 나무들이 되살아났다며...)



 고양시 지영동 - 이종** 

“20년 넘게 장미 농사를 지으며 좋다는 기계들을 많이 사용해 보았지만, 산소 퐁글퐁글처럼 만족했던 기계는 없었다. 열흘에 한번 주던 영양제를 중단했음에도 작년보다 나무가 좋고 여름을 아주 잘 견뎌냈다. 너무 고맙다” 



 고양시 신원동 - 이재** 

“용존산소의 중요성을 체감한다. 30년간 장미를 재배하며 남들보다 많은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는데 결과는 늘 실망스러웠다. 주변에서 추천해서 설치했는데, 지금처럼 나무가 건강하게 자란 적이 없다. 만족? 말로 표현해야 하나? 눈물나도록 고맙기만하다” (원수의 용존산소 2.7ppm)



 딸  기 

 진주 대평 - 김수**

“딸기는 용존산소의 영향이 다른 채소류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용존산소의 필요성이 그다지 높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산소 퐁글퐁글’을 설치한 후 나무의 변화를 확실히 느낀다. 작물의 기초를 튼튼히 해준다는 생각이 든다. 또한 작물이 나빠질 시기에 잘 버티고 유지된다.” (김수**, 진주시 대평면)



 진주 대평 - 하덕**

“딸기 농가에 무조건 있어야 할 제품이다. 설치 후 일주일도 안되어 나무가 달라지는 것이 느껴졌다. 지난 해에는 꽃 곰팡이와 잿빛 곰팡이 발생이 많아 농사가 재미없었으나, 올해는 품질이 좋아져 최고가로 판매되었다." 


 논산 노성 - 김연**

“모종 관리가 되지 않아서, 나무의 상태가 매우 나쁘고 제때에 출하도 하지 못했다.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산소 퐁글퐁글을 설치했는데 약 2주 가량 경과 후 나무의 상태가 확연히 달라졌음을 알게 되었다. 적극 추천한다.”



 진주 금곡 - 김태**

“나무 좋아진 거 안보입니까? 특정 하우스의 모종들이 상태가 매우 나빴다. 그런데 설치 2주 가량 지나고 나니 매우 좋아졌다. 만족한다."


 진주 대곡 - 김동**

“올해는 모종 상태가 나빠서 초기에는 효과를 체감하지 못했다. 하지만 전년도 대비 다른 농가와 출하량을 비교하니 상대적으로 매우 많은 편이고 가격도 잘 받았다. 올해는 육묘동과 새로 얻은 하우스(5동)에도 추가로 설치할 예정이다"



 토마토 

 김해 장유 - 배장**

“올해는 정식 초기에 제대로 관리를 못하는 바람에 나무의 상태가 좋지 못했기에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 그리고 염도가 높은 토양의 특성상 보통은 3월 말이면 말라죽는 나무가 많았는데, 올해는 4월 중순까지 나무와 과의 상태가 생생하고 좋았다. 내년에는 1~2 화방 정도 더 수확하는 것을 고려중이다."



 수경인삼 

 의왕 - 김동**

“용존산소를 높여주면 재배기간이 30일에서 24~25일로 줄어들고 품질도 매우 좋아진다. 기존의 소규모 시험 재배시설(10평)에는 각기 다른 회사의 제품을 2대 사용했지만, 이번 새로운 재배시설(50평)에는 산소 퐁글퐁글을 선택했다. 타사 제품은 8~10대 설치해야 하지만 산소 퐁글퐁글은 2대로 충분했다.” 



 기    타 

 고추 - 의령 부림 이성**

"청양과 녹광(풋고추)을 파프리카를 재배하던 유리온실에서 재배하였다. 청양은 풋고추의 크기로, 풋고추는 오이고추 크기로 수확되었다. 크기가 큰 것이 오히려 제값을 받는데 어려움이 많았다. 청양은 매운 맛이 너무 강했다. 나무의 생장이 너무 빠르고 크게 자라나 관리에 애로가 많았다."


 콩나물 - 순천 조영**

“콩나물이 전에 비해 확실히 좋아졌다는 것이 눈에 보인다. 길이가 길어지고, 통통하다. 무엇보다 신선도가 2~3일 정도 더 오래 유지되는 것 같다. 유통기한을 늘리는 것을 고려 중이다.”


 기타 - 진주 박성** (농자재 유통)

“진주, 거창, 산청 등지의 딸기 농가에 여러 회사의 산소발생기가 설치된 것을 보았고, 대부분의 제품이 효과는 있는 것 같다. 하지만 산소 퐁글퐁글의 성능이 타사 제품에 비해 좋고 가격 경쟁력도 높다. 제조사의 마인드가 농민 지향적이어서 신뢰가 가고, 설치 농가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사실에 놀랐다”



이상, 그간 설치 농가로부터 받은 평가의 일부를 정리하여 올렸습니다. 앞으로 보다 많은 자료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제품과 관련,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십시오.



아너팜 배상

(010-9747-6972, 전성재)







#용존산소 #산소발생기 #산소퐁글퐁글 #산소퐁퐁 #초미세기포 #마이크로버블 #마이크로나노버블 #화훼 #장미 #국화 #분화 #딸기 #토마토 #수박 #멜론 #참외 #오이 #호박 #고추 #파프리카 #포도 #블루베리 #아로니아 # #사과 #복숭아 #수경인삼 #고추냉이 #버섯 #시금치 #상추 #쌈채소 #친환경 #산소농법 #수경재배 #양액재배 #DO(Dissolved oxygen) #Miicro Bubble #Nano Bubble #Ultra Fine Bubble #Oxygen Dissolving Machine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