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웃기거나 감동적이거나...

혀기곰 2010. 7. 1. 20:31
조금은 길지도 모르지만 끝까지 보시기 바랍니다......
























 

 

 

 

 

보는 동안 남의 일 같지가 않은것 같아서..... 주책바가지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이 있는 행복한 가정이 제일 입니다.... 서로 같이 있을때 많이 사랑해주고 아껴주십시요

가슴어딘가에서 찡함이울려퍼집니다. 눈물이 아씨...이럼안되는데..ㅠ
ㅠ.ㅠ
친구야 길긴기네
길다고만 느꼈다면.... 감정이 많이 메마른걸세.
독거노인..나를 보는거 같으네요 ㅠㅠ
제 말이 그말 입니다........... ㅠ.ㅠ
여기 독거노인 1인 추가요......가슴이 아려옵니다 ㅠ..ㅠ
ㅠ.ㅠ
음...눈물 쪼까 날라카면 감정이 메마른건 아니죠?ㅎㅎ
음...그건 늙아가 글니더...... 텨~~ =3=33=3=33
ㅎㅎㅎ늙어가는건 인정합니다..ㅎㅎㅎ 껍대기로만 본다면 저랑 곰님이랑 동갑이라 할껄요,,ㅎㅎ
행님 이러시면 곤난 합니다...^^
헉,,제가 동갑이라켔지. 제가 더 늙어보인다는 소린 않했는데.ㅋㅋㅋ
은근슬~쩍, 젊어지실려 합니다..ㅋㅋㅋ
어허 이미 뽀롱났는거 이러시면 안된다니까요 ㅎㅎㅎㅎ
그래도 해피엔딩이라 다행입니다... 우리에게도 곧 닥칠 노후... 이미 닥친건가? ㅎㅎㅎ(공허한 웃음)
하하하
치비 마루코짱 재미있겠어요. 덕분에 영화 한편 봤군요.누가 캡쳐했는지 참 대단하네
오랜만 입니다 지아님.....근데 저건 일부러 만든것 같지 않나요?
배꼽만...보입니더..ㅠ.ㅠ 내만 그런강...
아마 오래되어서 원래 게시되었던 글이 삭제된것 같습니다........... 제컴퓨터로 다운받아 올렸으면 개안았을건데.... 링크를 따왔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