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꿍시렁꿍시렁

혀기곰 2019. 9. 6. 20:56



제 안부가 궁금한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몇자 적습니다.


저는 아직 병원에 있니더,

추석 명절 보내기 위하여 조만간 잠시 퇴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때 아다리 맞으면 한잔 하등가요...

근데 요즘 술을 안 마셔서 술을 마셔낼지 우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뭐.., 한잔할 수 있으면 마시는거고 아니면 마는거고... ㅎㅎㅎㅎ



시간 날 때마다 밀린 사진들은 쭉 올리겠씁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몸좀 어떠세요 오래간만에 왔더만 병원이란글만 ㅜㅜ
어떻게 지내시나요~~~??????
언능 쾌차하셔서
예전의 모습보여주세요ㅡㅡ
꼭 다시 뵙고 싶습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쾌차 하시기를 기원 드림니다. ~~*
현재 곰형님 상태가 많이 안좋으십니다
혹시나 곰형님 의식 있을때 마지막 면회를 원하신다면 이쪽으로 연락주세요
01035455862(어일선)
비밀댓글입니다
건강상태가 안좋으신가봐요...쾌차하시도록 기도드릴께요 저도 나이가 있다보니 남일 같지가 않습니다
많이 아프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곰님 잘 버티시고 꼭 건강히 돌아오세요
형님, 힘내세요...
혀기곰형님..7년여동안 포스팅을읽으며 웃기도하고,안타까워하기도한 사람입니다..이제야 첫댓글을 올리는데 많이 아프신거같아서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언능일어나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오래전부터 잘봐왔습니다..꼭 이겨 내시고 돌아오십시오.맘이 너무 아픕니다.
제발 무사하시기만을 기도 드린답니다..
꼭기운내시고..힘드시더라도 화이팅!!!하시길요
식도락님에 답글을 봄과 동시에 가슴이 덜컹 하였답니다..
저역시도 다 죽어가던 중 싸워서 이겨내었답니다..혀기곰님도 할수 있다고 전 굳게 믿어요..
쾌유하시길 꼭! 꼭!꼭! 기도할께요.._()_
어디서웃고 계실거같은데..이게 어찌된일인지요? 오랜 팬인데 어여 쾌차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예수님의 은총이 혀기곰님께도 베풀어주셔서 얼른 털고 일어나도록 바래봅니다 좋은 소식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처음글남깁니다.
지켜보고 응원하는 사람들 많으니.
크리스마스 기적처럼 건강하게 잘 견뎌주시길.
어렸을 때 한번 가본 적밖에 없는 포항... 서울에선 꽤 먼 그곳이 정겹게만 느껴지는 건, 그곳에 혀기곰 형님이 계시기 때문....부디.. 제발 부디... 씻은 듯 털고 일어나, 그 넉넉한 마음으로 주변분들과 어울려 술 한잔 하는 그때 그모습... 다시 볼수 있다면....10년 가까운 세월 형님 글을 보며 꼭 한번만이라도 직접 만나 술 한잔하길 작은 소원처럼 여기며 살아 왔는데... 진작에 용기내서 갈걸.. 만날걸
... 가슴이 너무 아픕니다....
그런분들 많을겁니다. 저역시..십년동안 블로그 보면서..ㅠㅠ 제발 기적이 일어나길..
아니야 다시 짠~ 하고 나타나실꺼야!
별일아니실꺼야! 란 믿음으로
이제나 오실까 저제나 오실까 기다렷는데
아침부터 이런소식을 알게되서 마음이 너무 아퍼요.
제발이란 단어를 쓰게되는군요 ㅜㅠ

10년넘게 제맘의 1위블로거 혀기곰님
제발 쾌차하셔서 돌아와주세요 !!!! ㅠㅠ
아픔없는 곳에서 맛난 국수 많이 드셔요..
영면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