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2021년 04월

23

대한,다은,효은아 여행가자~ 전남 영암공원 근린공원 산책하기 좋은곳이야

3월 30일 화요일 가발샵 휴무일 영암 군청에 볼일이 있어서 갔었지요. 남편 씨랑~~ 남편은 군청에서 서류 작성을 해주시고요. 대한모는 영암읍 주변 탐방에 나셨습니다. 나 혼자서.ㅎㅎㅎ 영암에 이러고 멋진 공원이 있는 줄 몰랐어요. 운동하기 딱 좋겠더라고요. 벚꽃공원이라고 해도 좋을 듯. 영암공원 근린공원 영암군청 바로 뒤쪽에 있어요. 요기가 메인 입구? 공원을 오르는 길은 여러 곳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공원이지요. 운동 코스로도 딱 좋겠음. 오~~ 너무 멋져. 멋져. 보면 볼수록 오르면 오를수록 너무 좋다. 하면서 열심히 올라갔어요. 꺄~~~ 뭔 벚나무가 이리도 많다냐. 벚꽃이 보기 좋게 여기저기 팡팡 피었네요. 공원 올라가는 길에 바닥에 살며시 앉아서 나 혼자 셀카질~..

21 2021년 04월

21

대한모의 보물찾기 에스쁘아 립스틱 색이 너무 곱다.

에스쁘아 립스틱 1+1 행사 기간에 구입했어요. 너무나도 괜찮은 것~~ 착한 가격에 두 개를 한꺼번에 사다니.ㅎㅎㅎ 개 기분 좋아. 좋아. 색이 정말이 너무 예쁘게 나오는 게 좋은 거 있죠. 그리고 번들거림 없으면서도 되게 촉촉한 것 같아요. 엄지 척~립스틱입니다. 뭘~또 이런 것까지 같이 보내주신 건지.ㅎ 작은 선물도 함께 보내주신 거 있죠. 생각지도 못했던 가방입니다. 너무 귀엽고 예쁘고 편하고요. 마트에서 장 볼 때 들고 다니기 참 좋아요. 에스쁘아 스마일 쇼퍼백 간편하게 들고 다니고 좋아요. 가벼워서 더더 좋아요.ㅎㅎㅎ 안 바른 듯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품~~ 벨벳 매트 립스틱 너무 괜찮다. 에스쁘아 립스틱 누웨어 벨벳 메리 레드 어머나~또 이것도 보내주신.ㅎㅎ 사용할만하겠음. 사용해보고는 ..

19 2021년 04월

19

대한,다은,효은아 여행가자~ 강진여행 강진호수공원 가봤어요.가볼만함~

강진여행 중에 강진 호수공원 잠깐 들려 봤어요. 은근히 넓고 괜찮더라고요. 날 좋을 때 아이들 데리고 소풍 와도 괜찮을 것 같은 장소인 듯~ 주차장도 있고 호수공원에 쉼터도 나름 많이 설치가 되어 있더라고요. 아침저녁으로 가볍게 걷기 운동하기에도 딱 좋을 듯.^^ 호수공원 가로등 운영시간도 안내되어 있네요. 늦은 시간에는 무서울 듯.ㅎ 호수공원답게 여기저기에서 물 흐르는 소리도 들리고요. 이날 비가 내렸던지라 물 흐르는 소리가 더 크게 들렸을지도 모르겠어요. 햇빛 쨍쨍할 때는 물이 안 흐르려나? 남편 씨 목포에서 강진까지 놀러 왔어요. 여긴 강진 호수공원입니다.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참 좋다. 좋아. 호수공원 중앙에 다리도 있어 주시고요. 물 위를 걷는 느낌이란~~~ 은근 스릴 있음.ㅎㅎ 깔끔하게 잘 관..

16 2021년 04월

16

박가네 일상 목포 유달산둘레길 낙조대 가볍게 산행

목포 유달산 둘레길 한달에 두세번은 찾는곳 목포가볼만한곳 입니다. 낙조대 방면쪽으로 올라 갔어요. 해 떨어진다~~~~ 목포대교도 볼수 있고요. 가볍게 오르기 괜찮은곳입니다. 그리고 목포해상케이블카도 볼수가 있지요. 목포 대반동 스카이워크도 있고요. 여기가 핫플레이스죠.ㅎㅎㅎ 우리 부부 데이트~~증거샷.ㅎㅎㅎ 엄청 피곤해 보이시는 남편씨 우쩔. 우리 건강하게 익어갑시다.함께.^^ 목포 유달산둘레길 해넘이 아름다운 낙조대 오면 올수록 기분 좋아지는 그런곳~~ 한번 와보고는 지속적으로 찾게 되는곳이죠. 산을 올라오면 여러 길이 있지요. 어민동산,옛수원지 암벽폭포,봉후샘쉼터~ 골라가는 길인거죠.그런 맛이 있어요.ㅎㅎㅎ 지속적으로 보이는 목포해상케이블카 우짜까잉~ 또 타고 싶다.싶어. 조금 많이 무섭긴 해도 재밌..

14 2021년 04월

14

목포(전남) 나만의 맛집 달뜬콩두부 목포 영암 나불도 두부요리전문점

목포에서 영암 가는 길에 만날 눈팅만 하다가~ 주말 저녁 달뜬 콩 두부를 찾게 되었습니다. 두부를 워낙에 좋아하는지라.ㅎㅎㅎ 목포 바로 옆 영암 나불도 농업박물관 매표소 옆에 위치해 있어요. 이정표만 잘 보고 들어가면 찾기 쉬워요. 국산콩으로 직접 두부를 만드는 두부요리 전문점 달뜬 콩 두부 우리 부부 드디어 가보다.^^ 메뉴를 보고는 바로 이거다.싶었지요. 우리 부부 둘 다 순두부찌개를 주문해봅니다. 가장 무난한 아이로 말이죠. 순두부찌개는 실패율이 적잖아요?ㅎㅎ 주문 후 밑반찬이랑 순두부찌개 동시에 나와주십니다. 밑 반차는 이 정도 세 가지 나와주시고요. 우리가 달뜬 콩 두부를 방문했을 때는 3월~~ 국산콩 두부전문식당 달뜬 콩 두부 메뉴판 두부요리 전문점이죠. 죄다 두부 두부~~ 두부 몸에도 좋고 ..

12 2021년 04월

12

대한모의 일기장 무안 화훼단지 꽃농원 다녀왔어요

기분전환에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음. 꽃구경이 최고죠. 눈으로 보고 마음으로 담아담아오고요. 사진으로도 담아 오고요.ㅎㅎㅎ 집으로도 데리고 오기도 하고요. 꽃향기가 폴폴 풍기지요. 남편 취미가 초록이 키우는 거~~~ 그 덕에 나도 좋음. 안시리움이랑 철쭉 보이고요. 철쭉꽃이 예쁘다. 특이하다. 주택 화단에 저런 철쭉 심어 놓음 참 좋겠다. 온 세상이 초록 초록하다. 요기는 무안 화훼단지 꽃 농원이니까요. 꽃냄새 나무 냄새 흙냄새까지~~ 너무 좋았음.ㅎㅎㅎ 요즘은 시국이 시국이니 만큼 이러고 꽃 농원이라도 구경 나왔지요. 예쁜 초록이 구경도 해주고요. 알록달록 귀엽고 사랑스러운 봄꽃들도 구경해주고요. 맘에 드는 아이들 있음 집으로 데리고 와주고요.ㅎㅎㅎ 음~~ 알록달록 너무 예쁘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 ..

09 2021년 04월

09

동.식물들 두더지 산에서 운동중에 발견하다

3월에 산에서 운동 중에 두더지 발견했지요. 벽면쪽에서 무언가가 자꾸 움직이는 게 보이더라고요. 가까이 다가가서 보았더니 어머나~딱 봐도 너 두더지다. 엉덩이가 그리 말을 하고 있었던.ㅎㅎㅎ 저저 귀여운 꼬리하며 말이죠. 아직 아기인것도 같고요. 크기가 작았거든요. 구멍 안으로 자꾸자꾸 숨어드는 중인 이 녀석~~ 거긴 아마도 끝이 없을걸? 구멍 안에 있는 흙을 열심히 파고 있더라고요. 그 안으로 들어가려고요. 두더지 꼬리가 저러고 작고 귀여운지 이날 처음 알았음.ㅎㅎ 숨쉬기가 힘든지 살짝 히 밖으로 나왔다. 들어갔다를 반복 중이었던 이 녀석~ 끝까지 얼굴은 안보 여주더라고요. 얼굴 한번 보고 싶었는데.ㅎㅎㅎ 얼굴 보여줬음 내가 사진도 예쁘게 찍어줬을 것인디. 오~~~ 은근 몸집이 크다. 엉덩이만 봤을 때..

댓글 동.식물들 2021. 4. 9.

07 2021년 04월

07

목포(전남) 나만의 맛집 목포 명륜진사갈비 가봤어요.

우린 오로지 갈비만 먹었음.ㅎㅎ 비지는 죄다 잘라서 버려버리고요. 살고기만 냠냠 해주었습니다. 비지는 정말 싫으다.싫어. 무튼 갈비가 꿀맛이던걸요. 양도 푸짐하게 무한리필이 가능하고요. 이용시간은 100분으로 정해져 있더라고요. 우리가 자리를 잡자마자 기본 이정도 나와주시고요. 다 먹으면 이것도 리필 가능~ 본인이 알아서 가져다 먹을수 있습니다. 상추도 마찬가지고요. 고기는 직원분 불러서 받을수 있고요. 맛있게 잘 구워서 냠냠 먹어주면 되지요. 숯불에 구워서 먹으니까는 고기가 더더더 맛있는듯.ㅎㅎㅎ 우린 오로지 갈비만 먹었음. 비지는 죄다 잘라서 버려버리고요 살고기만 냠냠 해주었습니다 비지는 정말 싫으다.싫어 무튼 갈비가 꿀맛이던걸요 양도 푸짐하게 무한리필이 가능하고요 이용시간은 100분으로 정해져 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