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과 영혼의 광장

정진선미를 지향하는 진실한 영혼과 영혼 간(Soul to Soul)의 공명과 대화의 한마당!!

기레기 팽론가 욜루 와바라!

댓글 0

사회풍자

2014. 12. 28.

기레기(기자 쓰레기)와 팽론가(烹論家)들은 찌라시를 청와대문건이라 빡빡 우기면서....왜 청와대 민정수석실 공직기강비서관이 정식으로 작성한 문서가 찌라시냐며.....찌라시가 아니라고 악을 박박 쓴다. 청와대문건 중에도 소문(Rumour/Gossip) <찌라시(Leaflet) <뉴스/소식 <첩보(Information)가 있고, 정확하게 5W1H로 확인되고, 증명되어 쓸모있는 지식으로 선별된 것이 정보(Intellingence)며, 정보를 근거로 정보판단서가 작성되고, 향후의 예측과 제안 대안까지 곁들인 것이 정식 문건이며 정보보고서다. 찌라시라도 정보를 정제해 내는 데 쓴 모든 문서들은 비밀로 분류 보존기한 외부유출 없이 청와대 내에 보관해야지, 박관천이나 조응천이처럼 찌라시라도 절대로 유출하면 국기문란이다!

 

고로 조응천이 박관천을 시켜서 음모와 이간질용으로 작성한 문서는 청와대문건이지만 찌라시가 정확한 표현이다. 영광 법성포 바닷물에 담갔다 꺼냈다고, 모든 굴비가 다 영광굴비가 아니듯이, 하물며 법성포 바닷물에 담갔다 꺼낸 부사나 꼴두기가 어찌 영광굴비랄 수 있겠는가? 꼴두기는 법성포 바닷물에 열번을 담갔다 꺼내도 꼴두기듯이, 찌라시는 청와대에서 아무리 여러번 만들어 내도 찌라시는 찌라시다. 기레기와 대박의 측근 비서들을 팽시키라고 아우성치는 팽론가(烹論家)들은 이제 알겠노?

 

기레기와 팽론가(烹論家)

 

이미 조응천과 박관천이 박지만과 정윤회를 드잡이질시켜서, 코피나고 이빨 부러지고, 머리가 깨지도록 만들려고 음모를 꾸며 만든 이간질 문서가 바로 찌라시며, 신문, 방송, 종편에 나대는 기레기와 팽론가들이 북치고 장구치고 신나게 나발을 불어제친 것이 소위 "청와대문건파문"이란 흑색 정치음모 이간질이며 반박근혜 반정부 반역질이 아니었느냐?

 

조응천과 박관천의 배후는 5적(五賊)- 부정비리 기득특권 정재관언종마피아들이고, 너희들 기레기와 팽론가들의 배후 물주들도 다 5적마피아가 아니더냐?  기레기들은 돌팔이 넝마주이처럼 굴지 말고, 팽론가들은 문고리, 3인방, 십상시 찾으면서 미친듯이 삶자고 침튀기면서 떠벌리며 억지 좀 쓰지 말아라! 다 삶으라고 너희들 배후 5적이 시켰지? 몽땅 삶아야 할 것은 기레기와 팽론가, 그리고 5적마피아들이 아니냐?

 

어찌 어거지 떼쓰기로 찌라시를 물고 뜯던

기레기와 팽론가 놈들 중에서 한 놈도 양심선언이나 사과 사죄하는 놈이 없노?

너희들고 배후 5적 부정비리 정재관언종마피아들을 닮아 똥배짱 철면피들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