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sting

hye- 2010. 7. 19. 17:55

 

 

눈이 나쁜 사람들이 한 번 쯤 생각해봤을 혹은 이미 받았을지도 모르는 라식수술, 라섹수술

저도 눈이 나쁘기때문에 불편한 점이 많아서 항상 관심이 많은 수술이였는데요.

저 말고도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을 위해 병원을 찾고 계실 분들을 많을 것 같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라식수술을에 대해 아직 조심스럽고 하지 못한 이유는

내 눈과 라식수술이라는게 너무 중요하고도 신중해야하는 것이기 때문이였겠죠.

그래서 알아보던 중 아무데나 맡길 수 없는 소중한 눈을  많은 스타들이 믿고 수술한 병원이 있더라구요.

' 선덕여왕, 나쁜남자'에 출연한 배우 김남길씨와 모델 최여진씨, 개그맨 김현철씨, 안상태씨, '파스타'의 훈남요리사 허태희씨까지

오늘은 이 다양하고 많은 분들이 믿고 라식수술을 받은 강남성모안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선덕여왕, 나쁜남자'에 출연하신 배우 김남길씨도 라식수술을 받으신 거였더군요.

역시 요즘엔 눈 좋은 사람이 드문 것 같아요~

 

 

 

 

<김남길씨의 인터뷰 中>

사실 전 라식수술을 하기 전에 많이 망설였습니다. 의심도 많이 되고 걱정도 되고 나중에 나빠지지는 않을까 하는 두려움이 가장 컸을거예요.
보통 안과선생님들도 자신의 가족들한테는 수술을 별로 권하지 않는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
하지만 전 강남성모안과에 와서 여러 선생님들의 따뜻한 배려에 우선 안심을 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가지 체계적인 검사를 한 후에 원장님과의 상담을 마친 후에는 자신할 수 있었습니다. 안심할 수 있었죠.
그래서 결심을 했고 눈을 떠보니 새로운 세상이 있더라는 말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인생의 큰 짐을 홀가분하게 벗어버린 느낌이었어요.
수술한 후에도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강남성모안과 선생님들께 큰 감동을 받았구요. 보통 수술하고나서 3~4번 가면 병원에서 별로 신경을 안쓴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스케줄이 바빠서 못 가는 날이 있으면 전화를 하셔서 야단을 치시더라구요. 병원에 와야 할 때는 꼭 와서 꾸준히 살펴봐야 한다고요. ^^
정말 고마웠습니다. 여러분들도 라식 수술을 할 때 좀 더 편안하고 내 집 같은 곳에서 수술을 받으시면 정말 좋으실 것 같아요.
강남성모안과에서 수술을 받으신 분들이나 라식을 하려고 결심하신 분들도 저와 같은 기분을 느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TV와 영화에서 앞으로는 많이 뵙게 될 것 같아요. 저 김남길!!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강남성모안과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인기리에 종영된 '파스타'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허태희씨도 라식수술을 받으신 거 였군요!

 

 

<허태희씨의 인터뷰 中>

안녕하세요^^
"파스타"에서 훈남요리사로 주목받은 탤런트 허태희 입니다.
촬영 스케줄 때문에 회복이 빠른 라식 수술을 받았어요~ 회복이 빠르다고는 했지만~ 수술 다음날 일어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안경을 쓰지 않았는데도 벽에 걸려있는 시계가 보이는 거예요~. 눈이 나쁘신 분들은 제 마음을 이해하실 거라 생각해요.
이건 감동 이였어요! 수술 받을 땐 온갖 걱정을 싸 안구 있었는데...
막상 받아보니 수술 받는 게 어렵진 않았습니다. ^^지금은 1.2 까지 보고 있어요. ~
수술 받고 집에서 쉬고 있는데 수술해 주신 원장님이 직접 안부전화도 주시고~ 그 전화 한통화가 얼마나 안심이 되던지 ~
수술 하고 불편하면 이런 증상들이 나한테만 나타나는 건가 싶기도 하고.. 걱정 되잖아요~
아직도 수술을 망설이고 계셨던 분들에겐 제 경험담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평소 선글라스를 좋아하는데~
수술 전에는 안경렌즈에 돋수가 들어가야 하니깐 선글라스 구입비용에 안경렌즈의 추가비용도 들고, 무엇보다 돋수가 들어가면 눈도 작아 보였습니다.
특히 수영, 헬스, 스노우보드 등 레저스포츠 할 때 수경이나, 고글에 돋수가 안 들어가도 되고 땀 때문에 안경이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이겐 특히 더 권유해 드리고 싶고, 생활이 편해집니다.
강남성모안과 원장님 직원 분들에게도 감사드리구요~ 다음 검진 때 또 뵙겠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연기활동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최여진씨도 라식수술을 받으셨었네요.

저같은 일반인도 그렇지만 정말 밤샘촬영까지 있는 연기자나 방송인 분들은 렌즈를 끼고 하려면 정말 불편 할 것 같네요.

 

 

 

 

인증샷도 찍어주시고/ ㅇ/

 

 

 

 

 

 

이렇게 스타들이 믿고 했다는 것 말고도 나의 라식수술, 라섹수술을 강남성모안과에 맡길 수 있는 이유는!

 

 

 

10년 이상 시술을 하면서 단 한 번의 의료사고도 없었다는 것과

강남성모안과의 평생보장시스템이 있다는 것!

 

 

 

 

 

 

 

 

 

 

 

 

 

마지막으로 약도를 올려드려요.

 

 

자신에게 딱 맞는 병원을 찾으셔서 좋은 라식수술, 라섹수술을 받으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