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곤충.동물/동물

hyun 2009. 10. 9. 13:21

 

 

 출장길에 만난 태어난지 얼마되지 않은 강아지 6남매...

깊은 단잠에 빠져있습니다.

 

잠시 보고있노라니 어디선가 파리가 날아와 강아지 눈에 앉아 단잠을 깨워버립니다.

파리를 쫒으려 고개를 저어보지만 끔쩍도 않는 파리와 이내 포기하고

다시 잠을 청하는 강아지의 모습과 앙증스런 발이 너무 귀여워 몇컷 올려봅니다.

 

 

 

 

 

   

 

와~~너무 앙증맞고 귀여워요!!ㅋㅋ
이뻐라~~^^
덕분에 이쁜 아기 강아지 잘보고 갑니다
오후 잘 보내세요^^
바쁘다보니 블러그가 소홀해지내요.
답글은 늦었지만 님도 편안한 밤보내세요..^
눈에 파리 붙은거 재밌네요. 애기들 건강하게 자라길...
ㅎㅎ...파리가 귀찮은지 연신 머리를 흔드는데
파리는 강아지를 앝보는 듯 꼼짝않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곰처럼 생겼습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정말 귀여웠는데 어미가 접근을 못하게 하더군요.
넘넘 귀여버여...자는 강아지 볼 한번 꼬집어보고갑니다...ㅎ
미리 주말 잘 보내세요~
왕비님의 사랑스런 마음에
강아지들도 너무 좋아했을겁니다...^^
님도 편안한 보내세요.
파리 내가 얼른 쫓아 주고 싶네요^^
아기들 자는모습이랑 강아지자는모습이 닮은것같아요.
넘귀여워요.^^*
깊어가는가을밤 편히주무셔요^^
ㅎㅎ..그런가요.
모든 동물들의 새끼들은 참 귀엽게 생겼죠.
아가들이야 두말할 나위가 없지만요.
님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
강아지들이 정말 흰곰 닮았네요 ㅎㅎ

그래도 참 귀여운 >ㅁ<~

얼굴 묻고 자는녀석... 정말... 최고예요!!! >_<~b
얼마나 포근한 시간을 보내는지..
아직 눈이 안떨어져서..
똘망한 눈을 보면 더욱 귀엽겠죠..^^
예쁜 모습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님 글남겨주셔서 감사드리고
편안한 밤보내세요.
고맙습니다
너무 예쁘네요
너무너무 귀여워요 천진스럽게 자고있는 모습이..잘보고 감니다 고마워요..
너무 귀엽네요^^ 눈에 파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