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정순 2008. 2. 19. 02:43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해보고싶었던

여성스런스타일~상큼하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발얇고 머리숱적은 저에겐

정말 불가피한 스타일이죠 ㅠ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갈색머리가 참 예뻐보이는..♡

얼굴만 이뻤더라면

이런머리스탈도 해보고싶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뭘 해도 이쁘구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섹시해보이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머리짜르기전

소개팅있고그럼

고대기로 매일 이머리처럼하고

나갔었는데~ㅠㅠ

그리워워워ㅓㅓㅓ

 

 

  지금부터는 도도해보이는 단발머리 스타일~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90일 사랑할 시간할때

푹~빠졌었는데,,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악~ 러블리~러블리~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얼굴작아야 어울리는 스타일...ㅠ_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 탐난다.. 피부까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상큼해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청순..도도..러블리..모두~!! 윽..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청순한 스타일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내머리스탈과 가장 비슷한~

색깔두?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가 머리를 자르게된 동기!!!

박선영때문!!!!이야..

초큼은 후회하고있어..질질질..ㅠ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좋구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저에요..ㅎㅎ

긴생머리가지겨울때

요러코롬했었쭁.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립다..내머리..ㅠㅠㅠㅠㅠ

21살때부터 4년을 길러온 머리인데...

머리짜를땐 손이 덜덜 떨리더라구요

근데 짜른후

홀가분하더라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어제 지른... 머리에요..

어때요?? 괜찮다고 해줘요~징징

앞머리는 안어울려서 못짜르고~~ ㅜㅜ

머리두 약간 와인빛나는 갈색으로 염색까지 했어요

미용실언니말로는

더 도도해보이고

청순해보인다고 칭찬해줬는데..>.<

 

 

여자에겐 정말 머리가 중요하긴 한가봐요~

심적변화도 있는걸요 ,,,

우울해요,, ㅡㅡ;

 

아,,,,,,,다시 어찌 길을지...... 앞이 캄캄

내 머리도 내맘대로 못하면

앞으로 뭘 제대로 할수있겠냐라는 맘으로 짜른건데..

 

암튼... 전 이만..^^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