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정순 2008. 2. 19. 03:00


요즘 TV를 보면 재밌는 프로그램이 많아서 어떤 걸 골라봐야 할지 망설여집니다. 특히 드라마는 거의 홍수에 가까울 정도로 쏟아져 나오는 것같네요. 그러나 이렇게 작품이 많기는 하지만 결정적으로 볼만하면서 인기를 끄는 드라마는 몇편 안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다고도 볼 수있겠네요. 결국 어느정도의 작품성과 오락성을 동시에 갖추지 않고는 히트하기가 어렵다는 거죠. 작품이 인기를 끌면 주연배우들의 주가가 올라가는 것은 당연하고 해당 배우들의 패션 스타일 또한 관심의 대상이 됩니다.

이번에는 최근 인기를 얻었던 드라마 몇편을 선택해서 각 작품별로 가장 관심이 많았던 패션 스타일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드라마는 마이걸, 궁, 결혼합시다, 안녕하세요 하느님 ,논스톱을 선택했습니다.  

또한 주연 배우들은 이다해, 윤은혜,강성연,김옥빈,이소연,이영은, 황보라 등을 중심으로 소개합니다. 먼저 마이걸과 논스톱입니다.


마이걸은 이미 종영되었지만 작품의 인기에 힘입어 이다해의 패션 스타일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인터넷 게시판에서 이다해가 입은 옷이 어디꺼냐는 질문을 흔하게 볼 수 있었죠.
1번 사진의 코트는 드마라 끝부분에서 입고나온 옷으로 보니페이 제품입니다. 어깨의 케이프는 탈부착이 가능하답니다.
2번 사진 은 논스톱6 레인보우로망스에서 황보라가 입고나온 것으로 BNX 제품입니다.


'이제 결혼합시다' 를 소개하겠습니다. 앞에 소개한 이다해 못지 않게 강성연의 패션스타일 또한 인기가 높습니다. 본인의 스타일을 살려서 로맨틱하고 여성스런 느낌의 코디가 많네요.
1번 로맨틱한 분위기의 핑크 자켓은 레니본 제품
2번 핑크색 레이스 티는 쇼룸 제품입니다.


역시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돋보이는 코디입니다. 1번 자켓은 지고트, 2번 자켓은 레니본


1번 강성연 아이보리색 원피스는 지고트, 볼레로는 안지크 제품입니다.
2번 코트는 AK앤클라인 제품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강성연의 패션은 여성스러운면서 공주풍의 로맨틱한 의상들이 주를 이루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드라마 볼때마다 눈이 즐거워집니다.^^
1번은 강성연 상의는 미소니 , 2번 이소연이 입고있는 핑크 자켓은 아니카프리, 3번 이영은이 입은 가디건은 올리브데올리브입니다.


이제 '안녕하세요 하느님'입니다. 요즘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김옥빈이 주연을 맡고있네요. 신인답지않게 연기도 잘하고~ 너무 예쁜 배우같아요.^^
1번은 가디건은 더물유닷, 2번 코트는 SJSJ, 3번은 시슬리 제품입니다.


드디어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드라마 '궁'입니다. 윤은혜 배우 데뷔작이죠. 초반에는 약간 부진했지만 회를 거듭할 수록 인기가 상승 중에 있습니다. 특히 윤은혜의 패션스타일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같습니다. 원래 옷을 잘입는 배우 중에 한명이었지만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서 요즘 윤은혜 패션에 대해 여쭤보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잘나가는 패션니스타 중에 한명입니다.
1번 상의 쿠아, 2번 청바지 리셥, 3번 망토와 티 모두 쿠아 제품입니다


1번 노란색 티는 올리브데 올리브, 2번 파란색 쉬폰 블라우스는 레니본 제품입니다.


1번 귀여운 유니콘이 프린트된 반팔티셔츠는 보세제품 , 2번 니트소재 베스트는 마인 제품입니다.

1번 스트라이프의 경쾌함과 여성스런 레이스가 조화롭게 디자인된 티는 보세제품, 2번 니트는 올리브데올리브 제품입니다.

이외에도 예쁜 옷들이 많았지만 네티즌들의 인기가 높았던 스타일을 중심으로 소개했습니다. 많은 분들께 유익한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TV를 보다보면 이쁜 옷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러나 패션 스타일은 자신만의 개성이 중요한 것같습니다. 무조건 연예인들이 입는 옷을 따라입기 보다는 자기 스타일에 맞춰서 연출하면 훨씬 더 멋질 것같습니다. 그럼 여러분 행복하세요~~^^

글 : 센씨(senssy.com)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