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정순 2009. 2. 19. 01:43
<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contents4view.css?ver=1.1.114" type="text/css"/><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theme4view.css?ver=1.1.114" type="text/css"/>   * 능률 중학문법 1316 1권의to부정사 부분 수업 마무리와 함께 학원 학습테스트를 위해 그 동안의 각학교 to부정사 관련 기출문제와 자체 제작한 문제입니다. 문제를 풀어보시다가, 의문이 있는 것엔 질문을 해주세요.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특히 to부정사용법은 [to + 동사원형]...
출처 : Crying of Two Koreas In English
글쓴이 : 절대지지노무현 원글보기
메모 :

 
 
 

카테고리 없음

김정순 2008. 8. 27. 20:37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너무 예쁘쬬????ㅜㅜ 린지 드레스발 넘 잘받는 듯....

 여태까지 파파라치 등등의 사진들 왕창 가지고 와봤습니다...

 이 사진들 다 넣느라...힘들어죽는줄ㅋㅋㅋㅋㅋ

 린지도 한 스퇄하네용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간에 한번 겹치는 사진이 있네요...죄송...ㅜㅜ)

으하하하하 그래두 드디어 끝....

담뻔 글도 기대해주세용~~~~~♡

 

 

첨부파일 [Dimitri_From_Paris]_Une_very_stylish_fille.wma

 
출처 : 베스트 드레서
글쓴이 : 지수지수지수 원글보기
메모 :

 
 
 

카테고리 없음

김정순 2008. 8. 18. 15:25

 

 

 

 

 

 

 

 

 

헬로우~

 

이 환한 웃음과 함께

시작해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귀여운 소녀의 스타일한 모습을

봅시당~^---^

 

키가 아담해서 더 귀여운듯

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옷을 매치하는 솜씨가 정말..

대단한 분들이 많아여~

 

굿~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민희씨의 우는 이 장면이

너무 예뻐서 올려여~

우는 것도 이렇게 예쁘면 어떻하냐고여.. ㅠ ㅁ 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오//ㅁ//

민아 머리//ㅁ//

 

버섯머리~~

 

그래도 안자를꼬야!!절대!!날유혹하지마~~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꺅~

 

저렇게..저렇게..머리 어케하는거여..

이뿌다정말..

 

얼렁얼렁 길러야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얼굴도 이뿌면서~쳇!!

이런 행동까지 이뿌다니~쳇~~

너 정말~~~~

 

미워...//ㅁ//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byebye

 

 

 

 

 

 

출처 : 베스트 드레서
글쓴이 : tmdgmlqkr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