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icg21 2013. 3. 21. 15:41
    <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contents4view.css?ver=1.1.114" type="text/css"/><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theme4view.css?ver=1.1.114" type="text/css"/><link rel="stylesheet" href="http://editor.daum.net/services/blog/css/webfont/HYbaby.css type="text/css" />

     

    꼰쥬에요_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라지만_

    스테이크만 즐기기엔.. 뭔가 좀 섭하죠 ~?!

     

    아웃백..하면_ !

    꼰쥬는 오지치즈후라이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는......큭큭

     

    아웃백 홍대점에서_

    오지치즈후라이즈+코코넛쉬림프+갈릭립아이스테이크+투움바파스타...를 즐겨보아요_!

     

     .

    .

    .

    .

    보시기 전, view 손가락 콕콕~! 눌러주시면.. 꼰쥬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가능하세요_! 클릭클릭~~~!^^` 감사합니다 ^0^*)

    .

    .

    .

    .

    아웃백 홍대점_

    메인 대로변에서 안쪽으로 몇년전 이전한 이후로.. 홍대에 아웃백이 있다는걸 모르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

     

    오홀~~ 서울특별시 음식점 위생등급에서.. AAA를 받았다는 아웃백 홍대점_!

     

    기본셋팅_

     

    함께할 일행을 기다리는 동안..

    부시맨브레드가 먼저 제공되었어요 :)

     

    빵가운데 칼을 쑤욱_ 어찌보면 쪼꼼 징그럽기도  ^^;;

    빵 소스 여러가지 부탁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지만.. 꼰쥬는 기본제공되는 허니버터가 제일 맛난거 같아요 +ㅁ+

    버터 쳐발쳐발 냠냠 > <

     

    오지치즈후라이즈_

     

    체다치즈와 잭치즈에 베이컨을 곁들인 호주풍의 감자 튀김 요리...라는 설명_

    계산 편하긴 하지만 팸레의 VAT포함 메뉴판이..아직도 적응이 안되는 꼰쥬 ~> <

    그나저나.. 오지치즈도 이제 넘 비싸다는 생각이.....ㅠㅠ 몇년전보다 1.5배쯤 비싸졌어요 흑흑_

     

    렌치소스와 함께 제공된답니다_

    마요네즈 좋아하시는 분들이 사랑하실 소스 +ㅁ+

    아니신 분들에겐.. 최악의 메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_

    안그래도 느끼한 감자튀김에 치즈범벅인데가.. 그걸 또 느끼한 소스에 찍어먹는다니..! 하시면서 말이에요 ^^;;

     

    두가지 치즈의 희고 노란 조화 ~~ 그리고 베이컨도 솔솔 ..^^

     

    꼰쥬는 자태만 봐도 사랑스러워요 ~*

     

    쭈우욱~ 늘어나는 치즈_!! ㅋㅋ_

     

    치즈를 휘감고 있는 감자튀김_

    갓나와서 뜨거울때 바로 드셔야 해요 ~~ 식으면.... 감흥이 급 떨어지거든요 ^^;;

    이날은 오지치즈 맛이 좀 쏘쏘_

    둘이가서도 다 먹기도 하는 메뉴인데.. 넷이서 남기고 왔다니.. 이런 불상사가...ㅠㅠㅋ

     

    오지치즈를 먹다보니.. 목이메여요 ~~> < 이제 음료를 마셔줄 시간이 된거죠 ㅋㅋ_

    키위에이드 & 오렌지에이드_

     

    아웃백은 런치세트에 딸려나오는 에이드 사이즈와.. 따로 단품 주문하는 에이드의 사이즈가 같네요....'ㅁ'

    평소엔 인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날따라 갑자기  눈에 들어왔어요 ~> <

    그전에 우노를 다녀와서인가..^^;; 우노처럼 단품 주문시엔 더 크게 제공되는 곳들도 있다보니 ㅎㅎ;;

     

    아웃백 에이드는 진리라고 생각했었는데_

    이젠 아웃백에서도 구지 에이드를 주문하진 않아도 될거같아요...

    전보다 과일함량이 급 줄어든 느낌이...ㅠㅠ 진~한 맛이었는데.. 이젠 그냥...^^;;

    아니면 과일 당도가 좀 떨어진 날일수도 있구요_

     

    에이드는 다 드신 후 탄산음료로 리필도 가능해요 ~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_

     

    통통한 새우에 코코넛 가루를 입힌 튀김 요리...라는 설명_

     

    코코넛 옷을 입은 새우가..9마리 제공되었구요_

    달콤한 마멀레이드 소스와 레몬 2조각~

    레몬은 마멀레이드 소스에 짜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ㅋㅋ_ 새우에 뿌리셔도 되구요 ~

     

    꼬리를 바짝 세우고 있는 새우들_♥

     

    달콤하게 즐기는 새우_! 오동통해서 더욱 좋아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_

     

    다양하게 조리된 마늘이 어우러진 최상급의 꽃등심 스테이크.....라는 설명_

    호주산 꽃등심이 280g_

     

    사이드는 통고구마와 볶음밥으로 부탁드렸어요_

    요즘 고구마 상태가 그리 좋은편이 아니라 그런지.. 아주 달콤한 그런 고구마는 아니더라구요 ^^;;

    (참고로.. 며칠뒤 또 다녀올땐 통감자를 부탁드렸는데... 훨~씬 맛있었어요 ㅋㅋ_)

     

    이름에 '갈릭'이 들어가듯_ 위엔 2가지 방법으로 조리된 마늘이 올려져 제공되네요 ~~

    예전에 조인성이 광고하던 한정메뉴처럼.. 으깨지는 마늘은 아니에요_! ㅋㅋ_

     

    가장 늦게 도착하신분이.. 스테이크를 썰어주시고 계세요~ ㅎㅎ

    이런거 썰어주는거 디게 시러하시는 분인데..큭큭_

    간간히 힘줄이... 화나게 만들어요 ^^;;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_

    흐음... 요즘 립아이 종류의 스테이크는 개인적으로 큰 감흥이 없네요 ..ㅠㅠ

    좀 더 두툼하고 씹는맛이 있는 스테이크들이 요즘 더 땡긴다는 ~~

    이날 갈릭립아이도 쏘쏘했던듯_

    그래도... 꼬기니까..♡

     

    스테이크 주문시에는 스프 or 샐러드 중 하나 선택이 가능해요_

    샐러드로 부탁드렸구요 ~ 드레싱은 허니머스터드로_!

     

    아웃백은 하우스샐러드 구성이 참 알차요 ~*

    요날 바쁘셨는지.. 드레싱이 쪼꼼 과하게 들어가있긴 했네요 ^^;;

     

    투움바파스타_

     

    신선한 양송이와 씨푸드를 곁들인 알프레도 소스의 페투치니 파스타...라는 설명_

     

    제공된 모습부터 예전같지 않아요..ㅠㅠ

     

    사실.. 아웃백 파스타?! 하면.. 이 투움바가 대표메뉴였는데...

    이젠.. 그 타이틀을 버려야 할때가 온거같아요_

    투움바 파스타 레시피... 바뀐건 다들 알고계시죠..?!-ㅅ-

    그래도 좀 심하네요..... 투움바의 트레이트 마크인 오동통한 새우도... 크기가 매우 작아지고.. 대신 버섯크기가 커졌군요 ㅋㅋㅋ_;;

    소스맛도 그닥이고.. 그냥 면맛만 느껴지는듯....> <

     

    아웃백은.. 후식으로 커피와 녹차를 제공해 주실 경우가 많아요 ^^

     

    그리고.. 이건 예상치못했는데_

    사실.. 에이드도 오지치즈랑 같이 주문했는데.. 주문 안들어 갔어서 다시 말씀드리고...

    스테이크까지 다 먹고도... 투움바는 안나오고 해서 알아보니.. 주문 안들어가 있었고..ㅠㅠ

    그래서 죄송하다며 디저트까지 준비해 주셨어요..! +ㅁ+

    아웃백에서 이런 디저트 서비스는 처음받아봤어요  ~~*

    이래저래 좀 우여곡절도 많고.. 메뉴도 좀 아쉬움이 많았는데요.. 아이스크림으로 눈녹듯이 사르르..? 큭큭_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휘핑크림으로 입가심 끄읕_!

     

    오지치즈후라이즈+코코넛쉬림프+갈릭립아이스테이크+투움바파스타...를 즐긴_

    아웃백 홍대점이었습니다아_!

     

     

    가시기 전, view 손가락 콕콕~! 눌러주실거죠~~~~?! > <`

     

    (로그인 안하셔도 클릭가능하답니다_! 클릭클릭~~~~! ^^` 감사합니다 ^0^*)

     

     

    서울 마포구 서교동 447-7

    T. 02-3142-4451

    http://www.outback.co.kr/

    .

    .

    .

     

    .

    .

    .

    출처 : 5gam이 새콤달콤한 시간_☆ by.꼰쥬
    글쓴이 : ☆ё쀼ㄹı꼰쥬☆ 원글보기
    메모 : 맛있는스테이크 .뭐니뭐니해도 밥이 최고지만 가끔 먹기에 좋은 스테이크. 아웃백에서 대표적인 메뉴.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
    아웃백아웃백
    LED Screen 전광판 임대 렌탈
    아이 - 배고파라
    led전광판 임대 렌탈 무대 영상중계 최고입니다